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무료호스팅 추천

반응형
추천호스팅
외국 무료(병행:유료) 웹호스팅 소개
Recommended Free Web Hosting (호스팅추천)
No ad, No Banner ,cPanel,Mysql,Unlimited Sub Domain
  and Fantasico install.
(광고없슴,배너없슴,관리자판넬,무제한Mysql+서브도메인,유용한소프트웨어인스톨)



오래전부터 외국에서(특히 미국이나 유럽)는 우리나라보다 저렴하고 파격적인 조건들로 구성되는 업체는 많습니다.
단지 우리나라에서 빠른속도로 열리지 않는문제가 있지만 곧 미국간의회선증설은 있을것으로 알고 있으며 그렇지 않드라도 외국에 영어로 운영해야할 필요가 있는 컨텐츠를 가지고있다면 그 쪽에서는 여기서 열리는 속도보다는 월등히 빠를것임으로  오히려 국내 호스팅보다 나을수도 있습니다.

잘아는 외국친구분들께 오프닝타임을 시험부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추천하는 호스팅은 무료와 유료 두가지가 있지만 무료는 350MB 웹스페이스에 100GB
밴드와이즈라는 제한 이있고 무제한 서브도메인,POP메일지원 ,리눅스 호스팅에 MYSQL 등을 지원하며 외국 호스팅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Cpanel 이라는 유저서비스가 참 편리한데 여기서는 이것을 지원하며 판타시코스크립트라는 유용한 웹스크립트들을 자동인스톨합니다.물론 셋팅비 그런건 안받습니다.
유료 로스팅을 할경우에는 무제한 용량에 무제한 트래픽 등 거의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외국에 호스팅을 낸다면 우리나라에서는 사이트 오프닝속도가 느리지만 그나라에서는 빠르다는걸 감안하면 미국에서 광고를 한다든지 영어로 컨텐츠를 운영할경우 우리나라 호스팅보다는 방문자가 월등히 증가하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 호스팅이 제공하는 유저 서비스 목록을 이미지로 보여드립니다.
우리나라 호스팅하고 비교할수는 없습니다.


그림은 관리자화면 cPanel입니다.
무료호스팅

도메인 이 없다면 서브도메인도 제공합니다,영어 컨텐츠를 하실분은 시험해 보시기바랍니다.외국호스팅 해보지않은 분으로서 만약 서툴다면 리플다세요.
추천호스팅 바로가기GO

외국사이트 샘플 : http://alliancetable.com/

만약 이글이 유용했다면 추천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