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종합/그로벌-핫-뉴스

놀라운 안경-의류 투시안경

반응형

투시안경- 의복 섬유 제거

추기:2009-6-19일 뉴스 -투시기능 사기 인 것으로 발표 되었습니다.
투시기능에 현혹 되지 말기를 바랍니다.

원본:http://tech.icxo.com/htmlnews/2009/05/14/1358819_0.htm


世界科技报道 ( 日期:2009-05-14 10:43)
别被衣裤透视眼镜效果图忽悠了 那只是一场PS的玩笑(图)

关键词:透视眼镜 衣裤透视眼镜效果图
只要带上一副眼镜,无论对方穿得再多也能“一眼看穿”,这种平常只有在电影中才能看到的神奇物品现在却在网上热卖。
위의글은 중국의 세계과기보도라는 사이트에 나온 글을 발췌한 것 입니다.
아래는 透视眼镜 衣裤透视眼镜效果图 라는 키워드로 구글에서 검색한 결과 이미지들을 올려봅니다.

어떻게 가능한지 ? 혹은 가상인지? 모르지만 재미로 이렇게 될수도 있겠구나 라고 생각할때 끔직한 일이 아닐수 없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더욱 발전한다면 관음증 이외에도 개인수첩이나 돈 등 호주머니 속의 비밀이 사라질수도 있겠다고 비약적인 생각도 해 봅니다.

광고하는 중국사이트의 많은 사진들은 올리지 않습니다.
약간은 가공된듯 하며 실제처럼 느끼게하는 사진도 몇개는 있었지만 신뢰성은 검증할수 없음으로 언급할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특정 물질을 투과하는 기술은 가능하리라 생각된다.
그러나 간단히 선그래스 처럼 안경만으로는 힘들지 않겠는가라고 생각해 본다.

참고로 이런종류의 사진은 해외에서 많이 검색 되지만 전부 올릴수 는 없기 때문에 한장만 올려봅니다.

투시안경 팔고 있다고 하며 자세히 보면 투시효과 라고 되 있습니다.
즉 투시한것처럼 보인다고 이해가 되는군요.
물론 본인은 실물 투시안경을 본적이 없고 현재팔고 있는 투시안경이 정확히 투시효과라고 되있는것만 으로 짐작할 따름입니다.


----------------------------------------------------------------------

중국의 대형 포털 사이트에 '투시안경'을 검색하면 투시안경을 판매중인 여러 사이트들이 나오고 있다.
해당 사이트는 '사람 옷을 투시하는 이름으로 중국돈 800위안(한화 약 15만원)에 투시안경을 판매하고 있다. '100% 투시'라는 선전과 함께 “사용시 편안하며 외관상 정상 안경과 차이가 없다고 나온다.
 누가 봐도 판별해 낼 수 없음. 눈에도 부작용이 없다”고 광고하고 있다.

특히 “어떤 사람을 봐도 옷을 입지 않은 상태로 보인다. 미인의 몸이 눈앞에 보일 뿐”이라고 설명도 한다.

현재  운동형 안경과 선글라스, 일반 안경 3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안경테는 검정색, 은색, 흰색, 분홍색, 홍색 등 5종으로 판매하고 있다.

여름철이 다가오면 자연히 옷도 얇아진다.
 
옷이 얇을수록, 면보다는 나이론이나 견직물일수록 투시력이 높아지는 투시안경이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인권 및 프라이버시 침해에 관련된 법적인 대처는 아직 모른다.

한편, '투시 안경'이 중국 사이트를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국내 반입이 곧 이루어 질것 이며 실체를 알게 될것으로 전망되며 실체가 밝혀 지리라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