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드센스 다는분들

category Make-Money 2008.08.20 13:32

애드센스 다는자세

블로그를 하면서 그냥 나혼자말을 하는것보다는 여러사람이 읽고 득이되면 좋고 또 기왕 단 애드센스 광고주가 득을보면좋고 ,이글을읽는 방문자가 기분좋은정보를 얻어가면 좋고 나도 보람을 느끼거나 달아논 애드센스에서 몇푼이 나오면 좋을것이라는 생각으로 글을 쓴다.

좀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는것은 블로거들의 공통관심사인건 틀림없고,해서..
어느분의 2000$ 돌파 라는 글과 그 주변의 페이지들을 천천히 읽었는데,그분의 글은 특별히 유용한 글이라기 보다는 이슈성 글이 많았고 대문 페이지도 어떤것을 이슈화 할려는 노력이 보였다.
아마도 동질성 생각을 하는분 들에게 어필될 가능성이 높아서 방문자가 많으리란 생각을 해본다.

방문자가 많다면 1%나 5%같은 유효 크릭율을 논할필요없이 결과가 좋은것은 틀림없다는 전제하에 그분의 비지트 카운터를 보니까 어제 7640명이고 오늘 오후1시쯤에 3500명을 통과하고 있다.
그렇다면 2000명좀 안되는분들이 150$정도 된다는데 이분의 유효크릭율은 대단히 높거나 크릭단가가 높게 얻어 지는결과라고 생각하면 ,
적어도 최적화가 성실히 이루어지는 상태에서 운영되고 있음을 알수있다.

우리가 어떤 것을 할때에 흉내를 내는것과 실제를 알고 가장 적절히 운영할때에 그결과가 좋다는것은 다아는사실인데,급한마음에 돈만 앞서서 차근차근 실력과 알아야할 테크닉은 버려두고 돈부터 벌려고 하는사람이 많음으로 실패하게되고 결과적으로 시작하지 않음만 못하게 된다.

애드센스 하느분들은 많다.
그러나 몇개월에 100$ 버는 정도로서 회의를 느끼는 분 들이 더 많다는 것 을 잘 안다.

조용히 한달에 수100$ 버는 분 들도 많지만 소문내지 않음으로 모를 뿐 이다.
물론 수만$를 벌면서 도전 받을 필요없는 정도의 고수 들 은  매스컴도 탄다.
욕심내서도 안되지만 실망해서 포기할 필요도 없다.

누구나 할수 있고 그 방법이 어려운 것 도 아니다.
또 직장인 이나 주부나 학생이나 조금의 푼돈이 기왕 하는 블로그에서 벌어지는 것 이 그리 나쁜 것 도 아니라고 생각 한다.

애드센스 하는분 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길 바라면서 나름 대로 생각 해 본다.
다만 블로그라는 기계와의 대화를 지나치게 해서는 안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ilifelog.net BlogIcon Memory 2008.08.20 15:23

    접속률은 좋아도 1년째 15$인 저도 그냥 달아놓고 있습니다..일종의 실험적인 의미가 더 있지 않나 싶네요 요즘은..

  2. 하하~
    1년채 15$는 좀 심하군요^^

블로그 에세이
블로그 이미지 Dramatique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69 / 전체4,46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