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스마트폰의 강자인가 ?


삼성과 애플의 블랜드 기싸움 뒤에서 조용히 혁신을 연마한 LG그룹이 확실히 하나 보여줍니다. 

스마트폰 시장의 판도 까지 바꿀수 있을지는 미지수 이지만,적어도 혁신적인 도약을 했다는 온라인의  반응은 많습니다.


LG그룹 계열사들이 힘을 합해서 역작으로 내놓은 스마트폰 옵티머스G(모델명: LG-F180)'가 출시되고 화제 만발한다.

대충 구성을보면 
퀄컴-프로세서, LG디스플레이-IPS 패널, LG화학-배터리, LG이노텍-카메라 로 구성되고 있다.
 
옵티머스G는 공개 되자마자 막강 사양을 자랑하며 단번에 괴물폰 이라는 애칭을 획득했다.

LG전자가 18일 옵티머스G를 우리나라에서 공개하고 곧바로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에 연타로 공급하여 세계 시장판도를 바꾸겠다는 의지까지 볼수 있다고 한다.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국내외 언론및 관련 매체의 많은 취재진,관계자,블로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발표 했다.
옵티머스G는 4.7인치 IPS 디스플레이 화면(해상도 1,280 x 768),
퀄컴 스냅드래곤 S4 프로 프로세서(쿼드코어),
2GB 메모리,
구글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샌드위치) 운영체제 로 구성되어 2012년9월기준 현존 최고 사양의 스마트폰이다.
뒷면 주 카메라는 화소가 무려 1,300만이다.(전면 130만 화소).
배터리는 내장형(교체 불가)로 밝혀 지고 있다.


무게는 약 145g으로 크기 비례 가볍다.
두께는 8.5mm 이며 곧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3G 통신 또는 LTE 통신으로 유저에게 다갈것으로 본다.
공식적인 하드웨어 본테 출고가는 99만 9,900원으로 밝혀지고 있지만 소비자의 손에 도착하는 실제가격은 전례로 볼때 매우 유동적으로 볼수 있다.


호화풀 옵티머스G호화풀 옵티머스G 스펙



LG전자가 말하는 대로 유저로 하여금 독특한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을 주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존 최고 사양답게 바른 실행결과를 보여준다는 평이다.


특히 두 개의 화면을 투명하게 겹쳐 출력하는 이른바 Q슬라이드 기능과  동영상 재생 중 화면을 확대하는 라이브 줌 기능이나  위험상황에서 친구나 가족에게 자신의 위치를 문자로 전송하는 '안전지킴이' 기능은 혁신이라고 할수 있다.

카메라를 피사물에 접근하면 64개국 언어로 실시간 번역을 해 주는 'Q트랜스레이터'나 ,
화면을 분할하여 TV같은 동영사을보면서 따로 따로 띄워주는 '듀얼 스크린- 듀얼 플레이' 기능은 앞으로 장점으로 꼽을수 있다고 본다.


호화풀 옵티머스G



Sponsored Ads






[모바일인사이드/안드로이드-APP] - 베가소식-SKY가 VEGA로 바뀐다.

[모바일인사이드] - 갤럭시 민들레씨앗효과-Galaxy effects

[모바일인사이드/스마트폰] - 호화풀 베가 S5 IM-A840S 스펙

[모바일인사이드] - 4100만화소폰카-노키아 808퓨어뷰

[모바일인사이드/iPHONE-APP] - 아이폰카메라 렌즈교환 특허

[모바일인사이드/스마트폰] - 휴대폰의 세대란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 애플의 제소와 특허내용

[모바일인사이드/안드로이드-APP] - 스마트폰 메모리 관리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모바일 백신 바이로봇

[모바일인사이드] - 핸드폰-카메라 렌즈

[모바일인사이드/안드로이드-APP] - 안드로이드 폰 속도 올리기(1)

[모바일인사이드/스마트폰] - 루팅이란? Rooting ?

Posted by 블로그에세이-BlogEssay Dramatique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