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인사이드

핸드폰-카메라 렌즈

반응형


Camera Phone Lenses

핸드폰 악세서리 - 핸드폰용 카메라 렌즈 

 국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종류와 같은것인지는 모르며 가격기준으로 성능이 비슷한것으로 추측된다.
 

핸드폰에 붙어있는 카메라는 이제 웬만한 디카와 맞먹거나 더 좋을수도 있다.
최근 스마트폰은 카메라의 CCD/CMOS 화소수가 월등히 높아지고 메모리도 수십기가로 늘어나서 핸드폰으로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는데 걱정이 없어 젔다. 

다만 핸드폰 카메라는 줌이 안되고 렌즈콘트롤을 할수 없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제 작은 카메라로서 충분한 기능을 할수 있는 핸드폰 카메라용 렌즈가 나왔다.

취금하는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Wide Angle/Macro Lens  
$20.00  이군요.

아래 사진은  발매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엠베드로 붙여넣기 한 것 입니다.
따라서 자동으로 광고가 첨부된 것 입니다. 

부착방법은 자석으로 탈부착하기때문에 어떤 핸드폰도 가능하며 핸드폰에는 전혀 무리가 없다.  

폰카렌즈핸드폰카메라 렌즈




Two Lens Set (Fisheye, Wide  Angle and Macro) $40 군요 



Buy the Fisheye, Macro, and Wide Angle Camera Phone Lenses at the Photojojo Store!


International Shipping 요금은 사이트에 별도로 나라마다 적용하고 있네요.
 
Fisheye, Macro, and Wide Angle Camera Phone Lenses at the Photojojo Store!


엠베드로 카피했는데 저절로 광고가 나가지만 예의상 그대로 둡니다.
이제 폰카로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