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모바일 백신 바이로봇

반응형


안드로이드 추천백신

추천 안드로이브 백신 - 모바일 바이로봇

바이로봇은 잘 알려진 백신이다.
바이로봇이 모바일용으로 내 놓은 백신어플이 호평 받고 있다.
특히 하우리의 바이로봇 모바일은 속도가 무척 빠른게 특징이다.


 KB스타뱅킹, 하나 N Money와 함께 비즈니스 부문 최우수앱으로 선정


하우리

3월1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고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협회(MOIBA)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코리아 모바일 페스티벌’ 행사에서 ‘바이로봇 모바일(ViRobot Mobile)’이 최우수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통신 3사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모바일 행사로서, 2010년 한해 동안 완성된 모바일 앱, 웹, 광고 솔루션을 대상으로 사업성, 참신성, 디자인, 편의성, 안정성을 기준으로 총 21개의 우수앱이 본선에 올라와 열띤 경쟁을 펼쳤습니다. 4개 부문 중에서도 모바일 앱은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교육 부문으로 나뉘어 각 부문별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상반기 우수앱으로 선정되어 20개 기업들과 함께 참가자격을 얻게 된 하우리의 ‘바이로봇 모바일’은 4개 부문 중 가장 치열한 경쟁률을 보인 모바일 앱 부문에서 KB은행의 ‘KB스타뱅킹’, 하나은행의 ‘하나 N Money’와 함께 비즈니스 부문 최우수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보안솔루션으로는 '바이로봇 모바일'이 최초로 선정되어 행사장에서도 타부문의 앱보다 높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바일백신

‘바이로봇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으로 도난방지, 악성코드 진단, 스팸차단, 네트워크 감시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최적의 보안솔루션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SKT 티스토어 등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하우리는 ‘바이로봇 모바일’과 함께 안전한 스마트폰 네트워크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추천백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