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인사이드

디스플레이 아이디어 올림픽

반응형

 

디스플레이 아이디어 올림픽
2012 삼성 미래디스플레이 공모전 개최

‘2012 삼성 미래디스플레이 공모전’ 개최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외 대학(원)생 대상 작품 접수
◇ 기술아이디어ㆍ제품디자인ㆍ광고디자인 부문
◇ 대상 500만원 등 총 상금 1,500만원, 10월31일까지 접수


"혁신적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할 신개념 미래디스플레이를 디자인하세요!"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권오현)는 ‘2012 삼성 미래디스플레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공모전과 달리 디자인 전공자들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이공계 학생들도 얼마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기술 아이디어 부문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모집분야는
▲생활의 편익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 아이디어’
▲미래디스플레이의 특장점을 생활 속에 적용한 ‘제품 디자인’
▲미래 디스플레이 산업을 선도하며 도전하는 이미지의 ‘광고 디자인’ 등 3개 부문이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개인 뿐 아니라 3인 이내의 팀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 작품 접수는 참가 신청서와 작품을 함께 이메일(samsungdisplay2012@gmail.com)로 10월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samsungdisplay.com)와 삼성디스플레이 블로그(blog.samsungdisplay.com), 사무국(02-735-9534)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상금은 총 1,500만원으로 대상 1팀에게 500만원,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3팀 각각 100만원, 장려상 6팀 각 50만원 등이 수여된다. 네티즌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네티즌상도 함께 선정된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젊은 학생들이 발랄한 상상력을 발휘해 전자제품 뿐 아니라 자동차, 광고, 건축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응용되는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은 삼성디스플레이의 언론 보도자료 입니다.
http://www.samsungdisplay.com/kor/media/news_view.jsp?boardidx=39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