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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애드센스의 공익광고

구글애드센스는 문맥 일치성 광고를 자동으로 알아서 해주는 세계초유의 알고리즘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러나 광고의 영역이 점점 축소 되는듯 하다.
예를 들어서 국제적으로 아무런 저촉이 되지않는 장르 즉 총포,마약,테러등 중요 제거 사유가 없는 콘텐츠의 글에서도 전-쟁이나, 공-격, 미-사-일등의 단어가 들어가면 그만 공익광고로 전환되는 민감한 알고리즘이 들어있으며 이 알고리즘은 오판을 일삼는다.

사이버 게임을 설명하기 위해서 공-격과 방어 무-기등을 설명하면 그만 공익광고로 전환된다.
또 국제적인 뉴스를 전하기 위해서 그나라의 병사가 사용하는 무-기에대해서 언급하면 그만 공익광고로 전환된다.

가끔은 오랜 시간이 지난후에 정상광고로 돌아오기도 한다.
그러나 그 글이 완전히 구문이 되어서 방문자도 없어잘 때 쯤에 광고가 돌아오기 때문에 광고올린 스폰서나 광고를 하는 애드센스오너나 다 소용없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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