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스크립트천국

무료백신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반응형

무료백신,스파이 웨어 제거

최고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십니까? AVG AntiVirus FREE는 분명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선택이지만, 무료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 대한 편견없는 리뷰가 필요하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2019 년 2 월 11 일, PC Mag의 Neil Rubenking 은 2019 년에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상위 10 위권을 정리 하여 각자의 편견없는 독립적 인 리뷰에 대한 유용한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Windows 7, 8 또는 10에 대한 무료 보호가 필요하다면 다음과 같이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무료백신무료백신
무료 무료 바이러스 백신 목록

카스퍼스키 무료
AVG AntiVirus 무료
Bitdefender 바이러스 백신 무료 버전
Check Point ZoneAlarm 무료 안티 바이러스 + 2017
소포스 홈 무료
Avira Antivirus


Avast Free Antivirus - (편집자의 선택, PC Mag)
Avast Free Antivirus는 뛰어난 테스트 결과와 기본 제공 기능을 결합하여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입증 된 맬웨어 방지 기능과 뛰어난 피싱 방지 기능 외에도 Avast는 기본 암호 관리자, 보안 웹 브라우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Avast의 올인원 스마트 스캔은 숨겨진 맬웨어, 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추가 기능, 네트워크 위협 및 PC 성능 문제를 검색합니다. (그러나 성능 문제를 해결하려면 Avast Cleanup Premium을 구입해야합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2019 년에 Avast Free Antivirus는 글로벌 독립 검토 기관인 AV-Comparatives에 의해 2018 년의 제품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AV-Comparatives는 Avast에게 모든 테스트에서 Advanced + Award를 주었으며 악성 코드 보호 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우리 리뷰어는 명확하고 현대적인 터치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와 포괄적 인 스마트 스캔 기능을 칭찬했습니다."

카스 퍼 스키 무료
Kaspersky Free는 다른 무료 바이러스 백신 제품에서 발견되는 추가 기능이 없더라도 독립적 인 테스트 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유료 Kaspersky Internet Security와 동일한 6 개의 아이콘을 보여 주지만 무료 사용자 만 사용할 수있는 스캔 및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Safe Money, 개인 정보 보호, 보호자 통제 및 모든 장치에 대한 보호에 액세스하려면 지불해야합니다. 즉, Kaspersky Free는 실시간 보안, 피싱 방지 기능, 안전하지 않은 웹 사이트에 대한 경고까지 제공합니다. 무료 안티 바이러스는 나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Tom 's Guide 는 카스퍼 스키가 "패스워드 매니저, 강화 된 브라우저, 방화벽 또는 다른 종들과 휘파람과 같은 아이템이 부족하여 기본 브랜드가없는 무료 보안 소프트웨어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AVG AntiVirus 무료
PC Mag은 AVG AntiVirus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다양한 독립적 인 테스트에서 우수한 점수를 얻었으며 피싱 (Phishing) 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 합니다. AVG의 주문형 검색은 숨겨진 맬웨어, 원치 않는 브라우저 추가 기능 및 PC 성능 문제를 검색합니다. AVG AntiVirus FREE는 또한 중요한 파일을 안전하게 삭제할 수있는 무료 파일 분쇄기를 제공합니다. AVG는 알 수없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파일을 열어 AVG 위협 연구소로 보내어 더 심층적 인 분석을하지 못하게함으로써 0 일간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악의적 인 것으로 밝혀지면 치료제가 생성되어 나와 모든 AVG 사용자에게 푸시됩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최고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옵션 중 8 개"를 검토 한 결과 , Mashable은 AVG AntiVirus FREE가 바이러스 및 맬웨어를 탐지 할 수있는 능력이 거의 완벽하다고 AVG AntiVirus FREE에 가장 정확한 바이러스 탐지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

AVG AntiVirus 무료 다운로드
Bitdefender 바이러스 백신 무료 버전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ition에는 Bitdefender의 유료 제품과 동일한 코어 맬웨어 방지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훨씬 깨끗한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그 더 큰 형제의 고급 기능이 부족하지만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며 독립적 인 실험실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암호 관리자를 원한다면 Bitdefender의 유료 안티 바이러스가 필요합니다 (또는 Avast Free Antivirus를 무료로 사용 가능). 안전한 파일 분쇄기를 찾으십니까? 유료 버전 만 (또는 무료 AVG AntiVirus에서 무료). 그러나 기본 보안을 위해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ition은 여전히 ​​안전한 선택입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CNET은 "Bitdefender Antivirus Free는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다루기 힘들고 혼란스럽게 만드는 추가 기능과 도구가 없어도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Check Point ZoneAlarm 무료 안티 바이러스 + 2017
Check Point ZoneAlarm은 안티 바이러스 엔진을 카스퍼 스키 보안 회사에 라이선스하는 무료 안티 바이러스 방화벽 콤보입니다. 하지만이 안티 바이러스 구성 요소를 제외하고는 Check Point ZoneAlarm Free Firewall 2017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독립 실행 형 방화벽은 PC Mag Editor 's Choice의 우승자이기 때문에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에게이 안티 바이러스 - 방화벽 콤보는 충분히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웹 기반 보안 및 실시간 클라우드 기반 보호와 같은 기능을 원한다면 다른 곳을 찾아 봐야합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기술 고문은 ZoneAlarm Free Antivirus + 가 "기본이지만 가능한 인터넷 보안 제품군"이라고 말합니다.

소포스 홈 무료
소포스 홈 프리 (Saphos Home Free)는 주로 비즈니스 보안에 중점을 둔 회사 인 소포스에서 유래했으며 무료 바이러스 백신은 최대 3 대의 PC 또는 Mac에 대한 원격 보안 관리를 비롯하여 비즈니스 제품과 동일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소규모 기술에 익숙한 가족 구성원의 컴퓨터에 무료 안티 바이러스를 설치하고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Sophos Home Free는 뛰어난 피싱 방지 기능과 악의적 인 URL 차단 기능을 제공하지만 불행하게도 PC Mag의 실용적인 악성 코드 방지 테스트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SecurityGladiators는 Sophos Home Free가 "다양한 안티 피싱 테스트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했지만"맬웨어 방지 테스트가 좋지 않다는 PC Mag의 평가 를 반박합니다.

Avira Antivirus
Avira Antivirus는 독립 테스트 기관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으며 PC Mag의 멀웨어 차단 테스트에서 매우 우수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Avira Antivirus를 설치할 때 Avira Connect를 비롯한 다른 도구를 설치하여 다른 Avira 제품을 시작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면에서 주문형 및 실시간 스캔 모두 속도가 느리며 브라우저 안전 구성 요소는 Chrome 및 Firefox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Avira Antivirus는 정확한 악성 코드 탐지를 시도 할 가치가 있습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Tom 's Guide는 "Avira Free Antivirus는 엄청난 시스템 부하를 지니면서 악성 코드 만 차단합니다."라고 말합니다.

Adaware Antivirus 무료
Adaware Antivirus Free는 이전에 Lavasoft로 알려진 회사 인 Adaware에서 제공합니다. 이 무료 바이러스 백신 버전에는 새로운 모습이 있지만 회사의 이전 버전을 비롯한 다른 무료 제품에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Adaware Antivirus Free는 독립적 인 테스트에서 혼합 점수를 받았으며 악의적 인 URL에 대한 어떠한 보호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무료 바이러스 백신이므로 실제로 시도 할 위험은 없지만 경쟁에서 더 많은 기능과 향상된 보호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Softpedia에 따르면 Adaware Antivirus Free는 "신뢰할 수있는 선택"이라고 말합니다 .

Comodo Antivirus 10
Comodo Antivirus 10은 버전 8에서 버전 10으로 바로 건너 뛰는 Comodo의 최신 바이러스 백신입니다.이 최신 버전은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지만 설정을 통해 여전히 "클래식"테마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PC Mag 에 따르면 Comodo의 "결과는 완벽한 것에서 음침한 것으로 바뀌 었습니다"라고합니다. 인상적인 온라인 액세스 검색 결과를 자랑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스포츠는 샌드 박스 기능을 포함하지만 웹 기반 보호가 필요한 경우 유료 스위트를 조랑말로 꾸밀 필요가 있습니다. Comodo가 기본 홈페이지, 새 탭 페이지 및 기본 검색 엔진을 Yahoo!로 변경하려고하므로 설치 중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Comodo Antivirus 10에 대한 Tech Advisor의 평결 은 "강력한 바이러스 백신 도구이며 설정이 다양 하고 흥미로운 기능이 풍부합니다."

팬더 무료 바이러스 백신
Panda Free Antivirus는 PC Mag의 상위 10 개 목록에서 마지막으로 끝났지 만 여전히 좋은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예쁜 인터페이스입니다. 또한 빠르고 가볍고, PC에 연결하는 모든 USB 장치에 예방 접종을하기 위해 USB Protection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타사 바이러스 백신을 설치하는 경우 보호를 원합니다. 그렇습니까? Panda Free Antivirus는 유감스럽게도 독립 바이러스 연구소 테스트에서 탐지율이 최근에 떨어 졌기 때문에 이러한 점에서 저조합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십니까? Softpedia는 "Panda Free Antivirus는 감염된 파일을 식별하고 시스템 리소스를 밝히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