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에세이


추천 무료백신  PC 그린

컴퓨터를 많은시간 사용하는것과 바이러스 감염은 비례하지 않는다.
컴퓨터를 오염가능 지역과 연결하는 빈도와 비례한다.
주로 크랙사이트나 성인사이트 혹은 무료 스크립트 사이트 또는 웹마스터들에게 좋은 스크립트 를 다루는 외국사이트가 우범지대라고 볼수있다.

가끔 그런걸 감안하고 압축파일을 열기전에 항상 따로 검사하지만 그래도 몇일있으면 어느경로로 들어왔는지 상하 화살표 키가 안듣는다든지 한영 변환이 안된다든지 사소한 이상이 발생하고 컴이 약간 느린듯하면 자기전에 맘먹고 검사하면 한두마리가 잡힌다.

그러나 나의 경험으로는 어떤 유료백신이 어떤 무료백신보다 월등히 좋지는 않았다.
문제는 어떤백신을 너무 오래 내PC에 올려놓지 말아야 한다는것이 나의 지론이다.

어떤 백신이 첨나오고 그게 좋다는 소문으로 깔고 자기PC에서 몰랏던 몇마리를 잡게되면 보통은 그게 최고인줄알고 오래 쓰는데 그것이 실수이다.
우범지대를 들락거리는 횟수가 많은분은 3개월정도 아니면 1년에 2번정도는 다른 백신으로 갈아타는것이 효과적이었다.

이번에 카스퍼스키 엔진으로 무장한 PC그린으로 갈아타고 혁혁한 전과를 올렸다.
얼마나 이놈이 내PC를 잘 지켜줄진모르나 현재로서는 가장 훌융한 수문장이다.

공개 적인 온라인에 무슨 무슨 백신은 뻥이다 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사실 뻥인 백신은 무료나 유료를 막론하고 많다.

골키퍼로  PC 그린 을  채용해 보지 않은분은 즉시 효과를 볼것이라는 생각으로 추천드립니다. 



주의 이 골키퍼는 둘이 서기를 싫어합니다.
지금까지 잘지켜주던 놈이 있더라도 가괌히 퇴출시키고 PC그린을 깔기 바랍니다.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