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컴퓨터종합

윈도XP 종료 예고

반응형

Windows XP 지원 종료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Windows XP 지원 종료

2014년 4월 8일 부로 출시 10년이 지난 Windows XP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지원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지원이 종료되면 현재 Windows XP SP3 및 Office 2003를 위해 제공되는 PC 보안 업데이트, 버그 수정 또는 온라인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지원 서비스 종료에 따른 보안 및 개인정보 도난과 관련된 위험성이 높아지고 비즈니스에 상당한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두 제품 중 한가지라도 사용하고 계신 고객께서는 조속한 시일 내에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잠재적 비즈니스 영향:

PC가 중요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받지 못하면 유해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에 취약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데이터나 정보를 도난 당하거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해도 귀사 혹은 귀사의 IT 파트너를 위한 온라인 또는 전화 기술 지원이 중단되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지원 종료, 지원 소프트웨어 부재, Windows XP에서 실행되는 하드웨어 노후화 등으로 인해 시스템 오류 및 비즈니스 중단에 대한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벤더들도 Windows XP에서 실행되는 제품 지원을 중단하기 때문에 문제 해결을 위한 Windows XP 및 Office 2003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http://www.microsoft.com/business/ko-kr/Pages/xp-eos.aspx
 

Windows 8 Pro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