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Window관련

DNS 정보 보기-DNSDataView

반응형
DNS 정보 보는 유틸리티-DNSDataView 

알고 싶은 도메인의 DNS 레코드중 MX, NS, A, SOA 등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유용한 유틸리티 입니다.
인터넷 연결의 기본 DNS 서버를 사용하거나 사용자가 지정한 다른 DNS 서버에 대한 것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필료로 하는 도메인에 대한 DNS 레코드를 검색하고 결과를 텍스트, XML, HTML,CSV 파일로 저장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의 기본은 Windows 의 nslookup GUI 버전으로 볼수 있습니다.

DNSDataView는 앞축을 풀고 실행하면 되며 설치 프로세스나 추가 DLL 파일을 필요로하지 않는 가벼운 툴입니다.
파일  DNSDataView.exe를 실행하는것으로 끝입니다. 

실행 후 아래와 같은 윈도우에서 DNS 정보를 알고싶은 하나 이상의 도메인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하면  다른 창에서 빠르게 결과를 보여 줍니다.

몇가지 언어로 제공되ㅣ지만 한글은 없군요.
라이센스는 프리이며 혹시라도 있을지 모르는 손해나 에러는 책임을 지지않는다는 동의하에 사용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XP, Windows Server 2003 및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및 Windows Server 2008 에서 사용가능하며, Windows XP 이전 버전은 사용상 문제가 됩니다.

DNS 정보 보는 유틸리티-DNSDataView DNS 정보 보는 유틸리티-DNSDataView


테스트로 google 한국 서버의 DNS 정보를 알아 봤습니다.
 

DNS 정보 보는 유틸리티-DNSDataView DNS 정보 보는 유틸리티-DNSDataView


필요하다면 다운로드 하십시오.
그리고 아래 추천도 하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DNSData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