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Money/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비슷한 카우리

반응형
블로그 광고 모델
애드센스 같은 일본형 광고 모델- 카우리 kauli 일본 cpc 수익모델

블로그를 하면서 큰돈은 아니지만 광고주를 연결시켜주고 일정시간이 되면 클릭 결과에 따라서 약간의 수익이 발생하게 만든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신뢰성이있는 컨텐츠는 구글 애드센스이다.

해외에서 애드센스로 거대수익을 올린분들이 소개된 적도 있고 우리나라 에서도 매스컴을 탄 적이 있지만 대부분의 유저들은 푼돈에 그칠것입니다.
또 블로그 광고 하나 연결하면서 허황된 꿈을 꿔서도 안될 것을 당부드리며 광고컨텐츠를 소개합니다.

블로거들의 취향에 따라서는 푼돈을 위해서 지저분한 광고를 싫어 하는 분 들도 많지만 약간의 공간을 할애해서 광고를 다는 분 들도 있는데 지나친 광고를 하지 않는다면 자본주의 사회에서 광고를 한다는것은 그리 나쁜일은 아니라고 생각 한다.

또 어떤 글을 읽을때에 그 글과 함께 광고가 따라 가는 것 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구글애드센스처럼 까다롭지 않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일단 링크는
컨셉 정합형 광고 Kauli 이며 구글애드센스를 하신분이라면 쉽게 할수 있을것 입니다.
이 컨텐츠는 일본이 국적인 회사에서 하는것이지만 한국 대행업체도 있다.
무엇보다 까다롭지 않은것이 장점이며 결과도 좋다는 평이다.
모르는분은 아래 설명을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먼저
  여기 를 클릭하면 아래와같은 그림에서 미디어회원등록을 클릭하여 인적사항을 등록하고 저장하면 입력한 이메일로 확인 링크가 배달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메일을 열고 이메일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가입이 완료되며 로긴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 큰그림에서 처럼  광고설정을 클릭하고 광고 사이즈를 자기 블로그에 붙일 위치에서 적당한 광고사이즈에서 선택 합니다.

그리고 어울리는 색갈을 골라서 매칭을 좋게해도 되고 귀찮으면 그대로 둬도 됩니다.

그리고 광고태그작성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그 아래 빈박스안에 광고 소스가 나타나는데 그것을 전부 선택복사하여 자기 블로그의 HTML소스에서 붙여넣으도 되고 사이드바나 위젯넣는 위치에 붙여넣기 하면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소스를 붙여넣으면 아래와같은 광고가 연결됩니다.
아직은 광고주를 많이 확보하지 못한 상태인지 다양한 광고가 뜨지를 않는군요.
블로그 광고 모델 애드센스 같은 일본형 광고 모델- 카우리 kauli 일본 cpc 수익모델 블로그를 하면서 큰돈은 아니지만 광고주를 연결시켜주고 일정시간이 되면 클릭 결과에 따라서 약간의 수익이 발생하게 만든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신뢰성이있는 컨텐츠는 구글 애드센스이다.

해외에서 애드센스로 거대수익을 올린분들이 소개된 적도 있고 우리나라 에서도 매스컴을 탄 적이 있지만 대부분의 유저들은 푼돈에 그칠것입니다.

또 블로그 광고 하나 연결하면서 허황된 꿈을 꿔서도 안될 것을 당부드리며 광고컨텐츠를 소개합니다. 블로거들의 취향에 따라서는 푼돈을 위해서 지저분한 광고를 싫어 하는 분 들도 많지만 약간의 공간을 할애해서 광고를 다는 분 들도 있는데 지나친 광고를 하지 않는다면 자본주의 사회에서 광고를 한다는것은 그리 나쁜일은 아니라고 생각 한다.

또 어떤 글을 읽을때에 그 글과 함께 광고가 따라 가는 것 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구글애드센스처럼 까다롭지 않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일단 링크는 컨셉 정합형 광고 Kauli 이며 구글애드센스를 하신분이라면 쉽게 할수 있을것 입니다.
이 컨텐츠는 일본이 국적인 회사에서 하는것이지만 한국 대행업체도 있다. 무엇보다 까다롭지 않은것이 장점이며 결과도 좋다는 평이다.

모르는분은 아래 설명을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먼저 여기 를 클릭하면 아래와같은 그림에서 미디어회원등록을 클릭하여 인적사항을 등록하고 저장하면 입력한 이메일로 확인 링크가 배달됩니다.

이부분이 완료되었으면 메뉴에서 수익관리 계좌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이제 수익 5000엔이 되면 통장으로 입금 받을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는 이외로 재미있을수도 있습니다.
한국돈에비해 엔화과 가치가 있기때문이기도 하지요.


블로그광고로 돈벌어 보실생각이 있다면 아래를 클릭하시고 시작해 보세요.좋은결과가 있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