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Money/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고수들

반응형


세계적인 탑클래스 애드센스 고수
Markus Frind 


이제 우리나라에도 애드센스가 상당히 많이 보급되어 그냥 지나가는 김에 달아보는 분들로 부터 파워 블로거 까지  급속도로 보급되어 이제는 애드센스를 설명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언론이나 애드센스 매니어 들로 부터 자극적인 내용을 발표함으로서 블로그 매니어들을 애드센스가 돈을 벌게하는 도구로서 희망적인 것으로 오도 되고있는것을 종종 보는데..

물론 대단한 수익을 올리는분도 있지만 그렇게 되기까지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후에 상당한 온라인 테크닉을 습득한 후라야 한다는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세계의 인구 수억명중에 몇명을 골라낸 파워 블로거를 따라 잡겠다는 생각을 한다면,
나도 로또복권이 걸릴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것 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블로그 내용과 진실성이 곧 방문자를 유도하고 그 결과는 시간과 비슷하게 조금씩 개선되긴합니다.

나는 똑똑하니까 다음달에 당장 거금을 벌겟다는 생각으로 무모하게 한다면 1년이가도 2년이가도 형편없는 수입이 되고 말것입니다.



아래에 세계적 파워 블로거들을 소개는 하지만 결코 그분들 때문에 고무 되어서 본연의 일을 소홀히하는 우를 범하지 말길 바란다.

아래에 미디어 톡크에서 인터뷰한 톱 애드센서의 홈피와 동영상을 보여드린다.

Markus Frind: PlentyOfFish.com - $300,000 per month  약 3억
물론 누구나 가능하겠지만 여기에 매달린다면 더 큰것을 잃게 될수도 있다.


Bonny Makarewicz for The New York Times



Markus Frind, at the Vancouver Aquarium, operates his dating Web site out of his apartment. But for the most part, the site, Plenty of Fish, runs itsel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