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Money/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같은 리얼센스

반응형

애드센스같은 리얼센스


이름에서 풍기는 느낌때문에 애드센스를 하는분은 금방 알아 차릴것입니다.
애드센스를 하지 않던분들을 위해 리얼센스를 간단히 소개한다면,
블로그나 웹사이트나 까페 할것없이 스크립트를 스스로 웹페이지에 삽입(부착)할수 있는곳이면 다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광고주와 광고를 연결시켜주는 매칭 시스템입니다.

특별한 조건 없이 방문자가 좀 된다면 아무나 달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짧은시간에 대충 보는느낌은 상당히 액티브한 광고주를 가지고 있는것같은 느낌을 줍니다. 


리얼센스

 
결과값은 아래처럼 노출되며 이것을 방문자가 클릭하면 수익이 창출됩니다.


아래는 리얼센스에서 홍보한 내용입니다.

'리얼센스'는 국내최대의 애드네트워크 서비스인 '리얼클릭'에서 개발한 한국형 애드센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단가와 수익배분 비율, 편리한 수익지급 절차, 다양한 광고스킨,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대응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친절하고 편안한 토종 서비스 '리얼센스'를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소중한 온라인 창작활동에 대한 합당한 대우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 '리얼센스'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방법과 설치방법, 이용해 보신 분들의 후기 등은 저희 홈페이지 참고하시거나, 포탈에서 검색하셔도 많은 리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리얼센스 홈페이지 : http://www.realsense.co.kr

----------------------------------------------------------------------------
잠시 본 블로그에 붙여 넣고 하룻만에 보는 결과로는 그리 나쁘지는 않게 나옵니다만 좀더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클릭이 많이 안나오는 관계로 빠른 시험을 하기는 무리가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쓰겠습니다.

블로그나 웹페이지에 광고를 삽입하는것을 터부시 하는분들도 있지만 실제로 웹상의 대형포털들도 광고 때문에 유지 하는 것 입니다.
달고 싶은분은 한번 해 시험해 보시고 결과를 리플달아 주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