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종합/뉴스일반

장난감

반응형

최고의 장난감 디카-여가생활의 필수품

장난감은 아이들에게 지적능력을 키워주고 정서를 순화시키며 집중력을 키워준다고 하며 또 일직이 기계나 사물의 균형감각을 익혀 장차 성인이 되었을때 기계치가 되지않게 하는데 큰효과가 있다고 한다.

머 이런것 말고도 전문가들이 말하는 장난감이 어린이들에게 주는 좋은효과는 많기 때문에 작난감 사용을 권장하며 그 가격도 만만찮은 것 들이  많아서 요새는 어린아이때 부터 명품을 알아보는 눈이 이미 생기는 지도 모른다.

장난감은 보통 주부들이 말하는것을 보면 그것만있으면 아이들이 하루 종일 조용히 잘놀아서 좋다고 한다.
요새 어른들도 작난감이 있어야 하며 그 종류는 청소년이나 직장인이나 어르신 들이나 다 같이 공감하는 것들이 있는데 그 작난감중에는 오디오나 자동차나 컴퓨터? 아니 컴퓨터 TV 모빌폰 등은 필수품이 되었고 이중에서 아마 인기있는 장난감은 카메라 라고 생각한다.

나이가 들거나 젊었거나 학생이거나를 막론하고 사물을 보는대로 자기 시각과 색감에 맞추어서 순간적으로 표현하여 오래 남길수 있는 재미를 즐기는 층은 디카가 나오고 부터 그 두께가 두꺼워지고 있으며 다른 더좋은 매체가 나오지 않는이상 이 작난감의 붐은 오래 유지될것 같다.
이제 취미로 하는 디카 매니어는 얼마나 많아 질지 모르며 디카는 여가생활의 필수 도구로서 자리잡고 있다.

아래는 허접스레 널부러진 내 작난감 보관 상자 일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