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블로그 누적방문자 300만명을 통과하며..

반응형

블로그방문자 300만명을 넘어서면서..

지금까지 본 블로그를 방문하신 모든분들께 정중한 감사를 드립니다.


습관처럼 아침에 일어나서 잠간  블로그를 본다.

방문자 카운터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의 관심중 중요한 관리 대상일것이다.

일일 방문자카운터의 변화를 보면서 인기글이나 대형포털에 노출되는 빈도를 예측하고 관리하는데 필요하기 때문이다.

누적방문자를 눈여겨 보지않다가 아침에 보니가 300만명을 지나가고 있다.


특별한 목적이 있다기 보다, 그저 하든것이니까 일기처럼 나의 모든것들을 장르에 관계없이 남기는 공간으로 블로그를 하는것이다.


하다보니까 어느듯 누적방문자가 100만명이 넘어섰을때 즐거워 했는데 어느듯 200만명이지나고 이제 300만명이 지난다.

100만명에서 200만명을 통과하든 시기보다 이번엔 조금 빨라지는것 같다.


딱히 중요한 정보가 있는것도 아니고 나 자신의 일기를 남이 봐도 되는 내용으로 쓴다는 자세로 남기곤있지만,

내세울만한 내용도 없고 특별한 장르로 부각시킬 내용도 없는 짬뽕 블로그로 운영하고 있는 이 지저분한 블로그를 끊임없이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방문자카운트 300만명.방문자카운트 300만명.

처음엔 멋모르고 하든 블로그 였는데 이제사 부끄러운줄 알게되어 글 한페이지 쓰는것이 여간 조심스럽지 않게되고 몇번을 삭제하고 다시쓰면서 이런게 철이 드는것이구나 하고 느낌니다.

특별히 내세울것도 없고 중요한 정보도 없지만 기왕 하든것이니까 앞으로도 짭뽕 블로그는 계속 할 것입니다.


가끔 들려서 쓸데없지만 글 한페이지씩 읽고 가시길 바랍니다.


누적 방문자 300만명 돌파 자축 글. 

좋은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