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애플의 iPhon 3G , 7월11일 런칭 ,Apple unveils iPhone 3G, retail launch coming July 11

반응형

애플의 또 하나의 야심작인 아이폰 3G 가 전세계적인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고, 일대의 센세이션을 일으킬만한 요소가 다분해 보입니다.

아이팟터치를 휴대폰으로 옮겨놓은듯한 심플하고도 깔끔한 디자인의 아이폰.
애플의 CEO 스티븐 잡스는 세계 개발자회의에서 새로운 아이폰과 관련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름은 iPhone 3G,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업데이트된 디자인, 3G 네트워크 접속, GPS 내장..
8GB는 199달러에, 16GB는 299 달러에 런칭될 것이라고 합니다.

역설한 키노트의 내용중에서 iPhone 3G의 부가적인 네트웍 장치 Wi-Fi, EDGE 는  손 안의 PC 정도로 혁신적인 성능을 보여줄것이라고 하며, 배터리 또한 비디오 7시간 재생, 음악 24시간 재생, 대기시간은 기존 250 시간에서 300시간이라고 합니다. 2G에서의 통화시간은 10시간, 3G 에서는 5시간이고, 웹서핑시에는 5~6시간의
배터리 지속능력이 있다고 하는군요.

애플은 오는 7월 11일 전세계에 iPhone 3G를 런칭할 목표로 하고 있으며, 런칭국가는 22개 국가로 제한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차후 애플은 70여개국을 추가로 수 개월내에 런칭시킬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