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장청소-숙변제거 집에서 하기.

반응형

집에서 하는 장 청소와 좋은 컨디션

위내시경,대장 내시경 하신적이 있나요?

잘 생각해 보면 내시경 후에 밥맛도 있고 컨디션도 좋았던것을 느낄수 있을 것 입니다.


장청소이사진은 올해 장내시경할때 받아온 내 대장 나의 내시경 사진입니다.



본인이 한 내용과는 상관 없이 절대로 의사와 상의해서 해야할 일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약국에서 구입하여 먹어본 장 청소제 보다는 병원에서 내시경할때 물 약 2리터 이상과 함께 먹은 약이 완전히 장을 비워 준다는 생각입니다 .

이 사진은 본인의 내시경 사진이며 대장 내시경때 찍은것을 CD로 받아온 것인데 티끌하나 없이 깨끗한걸 볼수 있을 것 입니다.






평소 검사받는 병원엘 가서 세장제를 처방을 받고 장청소 약을 받아 왔습니다.


당연히 나는 매년 장내시경을 하며 장에 이상이 없는것을 확인 한 상태입니다.


저는 60대 후반이며 어제 실시하고 오늘 텅빈 공복감을 느끼면서 이 글을 씁니다.
그리고 방귀도 팡팡 나옵니다.


사람마다 다 같을지는 모르는 일입니다.

다만 내가 좋았다는 이야기를 쓰는 것 뿐입니다.





연세가 좀 드신분이라면 별로 비싸지도 않는 이 약으로 장 청소를 한번 해보시면 효과를 보는분도 있으리란 생각에서 이 글을 씁니다.

항간에서 말하는것 처럼 숙변이 장속에 꽉차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찌꺼기를 한번씩 씻어주는게 좋으리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집에서 TV보면서 천천이 마시니까 병원에서 장내시경할때보다 편하기도 하고 ,
화장실에 가기도 좋습니다.



아침에 밥맛이 좋아서 너무 많이 먹은게 아닌가 할 정도로 상쾌 합니다.
아마 병원마다 처방 제약회사는 다를지 모릅니다.


제가 먹은 것은 위에 사진으로 보여 드리는것이며 광고가 될지 몰라서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위나 장을 깨끗이 청소하고난 후 얼마나 더 참고 견디며 아무것도 안먹을지는 본인이 결정할 것이며,너무 오래 참고 안먹으면 해로울것 입니다.


본인은 장청소 하기전 아침에 아무것도 안먹었고 그날 저녁 늦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견딜만 했구요..
먹을때도 죽부터 먹기 시작했답니다.


저는 의사가 아니기 때문에 내가했던것을 말하는것 뿐이며 ,따라할 필요는 없구요 각자의 행동은 각자가 알아서 해야 할 것입니다.


하여튼 세장제라고 되어 있는 병원 약을 물 약 2리터 이상과 먹으면 위나 장은 완전히 깨긋이 씻어 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연관글 목록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황토길을 걸으면 좋은 이유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씨앗, 잘 먹으면 약! 잘 못 먹으면 독!

[초목나라/자생약초] - 금전초 발효액 담기

[초목나라/자생약초] - 자이언트 하귀드(Giant Hogweed) 바로 알기

[초목나라/한국인의건강식품] - 매실청 담기

[초목나라/약용자생화] - 산부추-가을산에 핀 보라색꽃

[초목나라/자생약초] - 새삼-토사자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마그네슘 결핌증상과 함유 식품

연관글 목록

[초목나라/자생약초] - 도대체 이 생명력은 무슨 물질입니까?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수족구병(手足口病-HFMD)알아보기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와인(ワイン)과 양파(タマネギ)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매실청-발효액 만들기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암이 발병하는 일반적인 원인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건강과 중금속(重金屬 )축적.

[건강정보Health-information] - 명치끝 뒷부분이 아프다

연관글 목록

[초목나라/자생약초] - 비단풀(緋緞,Ceramium),땅빈대( Euphorbia humifusa)

[초목나라/자생약초] - 노박덩굴-Celastrus orbiculatus Thunb

[분류 전체보기] - 자연상태의 권백-부처손

[초목나라/자생약초] - 항암식물-부처손-권백

[초목나라/한국인의건강식품] - 홈메이드-도토리묵,만들기(2)

[초목나라/한국인의건강식품] - 홈메이드-도토리묵만들기(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