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IE 속도 개선

반응형


IE 7,8 연결중 로딩 지연 해결방법
IE Speed Up
IE(Internet Explore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전체적인 오프닝속도가 저하되거나 특정사이트 오프닝속도가 떨어저서 짜증나는경우에는 대부분 IE셋팅에 문제가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면 빠르다고 하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와 손색없는 빠른 속도를 유지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익스플로러 자체의 셋팅 불양일경우 확인하는 방법은 IE를 띄워놓고 새탭을 클릭해서 즉시 빈탭(공백탭과 블랭크화면이 안나오고 주소창에 '연결중........'이라고 나오면서 딜레이가 발생한다면 아래와 같이 셋팅하면 IE7,8은 빠르게 열립니다.

다만 웹페이지의 용량이 커서 느린 오프닝이 발생하는것은 전혀 관계없는것입니다.


IE 오프닝속도 지연해결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 그림처럼 익스플러 도구탭에서 인터넷옵션을 열고 아래 오른쪽부근의 연결탭을 클릭하여 열고

랜설정에서 '자동으로설정검색 ' 체크박스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두번째로 는 인터넷 익스플러 도구(T)탭에서 인터넷옵션 고급탭을 열고.
 
아래그림처럼 '타사브라우저의 확장기능 사용' 에서 체크박스를 해제합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사실 타사브라우저의 확장기능은 최근 새로나온 여러 브라우저에서 IE호환 확장이 필요하며 IE브라우저가 다른 브라우저와 확장기능을 사용할경우는 아직은 별 쓸모 없다고 생각되며 통신 규칙때문에 도리어 심각한 딜레이만 발생 시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하고 브라우저를 다시 열면 놀라운 ㅎ속도 향상을 경험 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