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게임소식

칠용전설

반응형



칠용전설이 뜬다-게임소개.
국내 대표 웹게임 게임엔젤 칠용전설, 1월8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고 한달이 다되가는 지금 관심있는 게임 매니어 들로 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요]
칠용전설은 판타지를 가상세계로 하는 방대한 구조의 전투와 전략을 동시에 실현하는 웹게임 인데, 실제로 좌표상에서는 넓이를 가늠할수 없는 영토와 량을 측정하기 곤란한 정도의 많은 자원이 존재하는 가상 아산 대륙이라는 지역에서 세력을 통일하기위한 6대 종족이 존재하고 그들이 세력다툼을 하는 와중에 악마가 각 종족의 주요 거점들을 점령해 옴으로서 대륙이 망할 위기에 놓이게 되자  전전긍긍하면서 6대종족이 담합하는 스토리를 베이스로 하고있다.

[게임내용]
게이머는 시대배경과 스토리를 잠재적으로 이해하고 시작하는게 쉬우며 대륙의 어느 임의 지점에 초라한 영주로서 시작한다.
구체적으로는 한성주로서 발전하며 영웅 으로서 대마법사 사엘람(7번째 용)의 지시에 따라 악마의 침입을 물리치고 거점을 회복해야하는 전쟁을 할것이며 악마의 압잡이 대장 카베러스를 치고 악마왕을 지옥으로 보내 버려야한다.

[실제플레이]
이 칠용전설은 3개의 종족 즉 '휴먼'. '엘프',' 언데드',를 기본으로 갖추고 게이머에게 선택할수 있도록 하며 주적이 되는 종족으로 악마가 있고 중립이지만 적과 같은 몬스터도 산재하고 있다.

게임을 할때 종족에 따라 특징과 다양한 유닛이 발휘하는 특징을 겪게되며 이 특직들을 어떻게 활용하며 최대로 자원과 함께 효율적으로 운용하는가는 성주인 게이머의 지략에 달려있다.

이판사판 첨부터 쌈박질만 할수도 있고 크고 견고한 서으로 오래남을수 있도록 내실을 튼튼히 할수도 있다.

게임중에 스스로가 악마처럼 주위의 모든 성주들을 무차별 공격하고 뺏으려 하는 경우도 있지만 결코 적이 많아저서 힘들게 된다는 사실을 보여줘서 이게임의 깊이를 인정하게 된다.
 
온라인게임이 갗출 가장 중요한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할수 있으며 특히 크고 작은 길드를 게임내에서 구성해 전략적으로 활용해서 5대 도시 중 하나를 점령하게 된다면 7번째 용으로부터 자원과 군사능력을 보너스로 받을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되기까지는 힘든 게임여정이 되겠지만 이렇게 되는 길드는 최고의 길드가 되는 영예를 가질것이며 최고 스코어를 이룬 게임어는 7번째 용 이라는 칭호를 받는다고 한다.

대충 이 같은 설정으로 게이머 들에게 하나의 목표와 동기를 부여하는 게임으로서 진지하게 임할수 있는 오래해야하는 게임이다.


아산다이어몬드




다음에 초보들의 칠용전설로 계속....

1.칠용전설
2.칠용전설(2)영웅
3.왕초보 영웅 레벨업
4.칠용전설해부하기-종족 레벨
5.칠용전설-멀티를 하라
6.칠용전설-수성과 공격
7,분수천사



반응형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 게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맵핵 감지기  (0) 2011.02.12
일본칠용전설2  (0) 2010.08.06
칠용전설 매크로  (2) 2010.08.06
분수천사  (0) 2010.07.28
칠용전설(2)영웅  (0) 2010.03.07
칠용전설-수성과 공격  (1) 2010.03.06
칠용전설-멀티를 하자  (4) 2010.02.18
칠용전설해부하기-종족 레벨  (2) 2010.02.11
왕초보 영웅 레벨업  (0) 201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