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게임소식

칠용전설 매크로

반응형
칠용전설 영웅레벨
첼용 영렙에서 초반 영렙은 기능활용을 위한 것이었지만 후반 영렙은 병력숫자때문에 필요하다.
왕초보 로서 다행히 중간 퇴출 안되고 지금까지 온것을 다행으로 생각하며,

칠용전설 매크로


본인처럼 중반까지 착실히 운영한 분 들은 영렙이 13~16정도일것이며 매일 더블포인트를 거의다 소비하며 사냥거리도 15분이상을 다닐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런데도 어떤분은 영렙이 25렙이상인분도 있습니다.
신이 아니고 로봇이 아이라면 약 한달이상을 매일 더블포인트 100% 찾아먹고 퀘템100%찾아먹긴 힘들것입니다.
아니 200%운용할수도 있지요.
잠잘때도 사냥시키고 휴가갈때도 사냥시키는 방법이 있으니까요.
게임 초반에 아주 성실하게 매일 잠잘때 자고 일하는시간에 업무용으로 켜진 PC이기때문에 하나도 빠지지않고 영웅 피가 깍일정도의 거리를 사냥해서 더포 찾아먹고 틈틈이 뫃인 보석팔며 정상적으로 운영할때 영렙 5일때 이미 12렙을 오르는분을 봤다.

예를들어 악성좌표 입력하고 적당한 거리별 사냥좌표 입력완료하고 오토로 사냥시작하는 기간이  4~5일 후부터라면 시간이 갈수록 수동VS 자동은 축보에서 보유량이 차이가 나고 영렙은 저절로 오르기 때문에 점점 커 질것입니다.
 
이 게임을 오픈하는 시간은 똑같은데 이런결과를 가져오는것은  24시간 사냥을  연속한것으로 미루어 추정해 본다면 게임서버를 운영하는 분들은 전문가이기 때문에 다 알것입니다.
물론 오토로 사냥하건 수동으로 하건 누구를 나무랄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다 자기 취향이 아닌가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또 운영자분들이 제재를 가하지 않는 것은 ?????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여기서 소개한바 있는 오토핫키라는 무료 매크로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그렇게 할수도 있을것입니다.
물론 본인도 오토핫키나 기타 매크로를 활용할수있는 기술적인 수준은 되지만 ,

게임을 위해서 그런건 하지 않습니다.

매크로를 사용하는것은 정말 재미 없기 때문이기도 하고 .
더 중요한것은 내가 사실대로 칠용기를 쓸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즐기기 위한것이며 그 방법을 제대로 아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입니다.

실제로 노가다라고 하는 사냥을  하면서 이게임의 발전속도나 시간적으로 확보할수있는 영렙등을 사실대로 쓰기 위해서 입니다.
또 여러게임을 해 보지만 특별하게 이런걸로 푼돈을 버는분들을 제외 하고 즐기기 위한것이라면 오토보다는 수동이 훨씬 짜릿하다는것을 느낍니다.

편법으로 발전한게 아니고 게임에서 허용하는 외교적 노력을 최대로 기울여서 지금까지 운영하는것입니다.
때로는 도움도 받고 때로는 파렴치들한테 당하기도 하면서 현재 영15렙을 지나고 있습니다.

영렙과 종합랭킹은 다르지만 대개는 종합랭킹보다는 영렙높은분이 전쟁수행능력이 좋다고 봅니다.
그러나 일정시간이 지나면 멀티가 많거나 종합랭킹이 높은분이 부자가 될수있는 비전이 높은것도 사실일것입니다.

여기까지 오면서 게임상에 나타나는 인성의 여러가지 패턴을 보는게 재미있습니다.
초반부터 쥐뿔도 없으면서 남을 맹공해서 어느정도 오르는분도 있고 오직 자원만 모으는분도있고,오직 수비만 빵빵하게하며 완벽한 안전빵으로가는분도 있는데,
발전과 비전으로 볼때 가장 좋은패턴은 자원모으고 멀티하는분이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중반부터는 자원지 때문에 성가시지 않으려면 자원지에 아예 주둔병력을 빵빵하게 배치하는것도 좋은 방법일것입니다.

빼앗긴 어느 원지를 되찾기 위해 갔을때 수비놀 1600마리가 있었던적도 있습니다.
이보다 훨씬 많은 곳도 있을것이며 아예 한마리도 안두는곳도 있을것이지만 어차피 금화쓰는것은 명성치를 올리는 것 임으로 돈이 된다면 팍팍 쓰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1.칠용전설


2.칠용전설(2)영웅
3.왕초보 영웅 레벨업
4.칠용전설해부하기-종족 레벨
5.칠용전설-멀티를 하라
6.칠용전설-수성과 공격
7,분수천사
8.칠용전설 매크로



반응형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 게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맵핵 감지기  (0) 2011.02.12
일본칠용전설2  (0) 2010.08.06
분수천사  (0) 2010.07.28
칠용전설(2)영웅  (0) 2010.03.07
칠용전설-수성과 공격  (1) 2010.03.06
칠용전설-멀티를 하자  (4) 2010.02.18
칠용전설해부하기-종족 레벨  (2) 2010.02.11
왕초보 영웅 레벨업  (0) 2010.02.10
칠용전설  (0) 201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