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무료프로그램천국

쉬운 화면녹화기 소개

반응형


심플 쉬운 화면 녹화기 소개

화면녹화기,녹화기,레코더심플 쉬운 화면 녹화기 소개

여러사람에게 한꺼번에 전달할때 동영상으로 녹화 해서 보여줄때 편리한 소프트웨어이다.
어떤 강좌를 하거나 긴 설명을 화면 녹화를 이용해 동영상으로 올려 버리면 이해도가 빠를것이다.
네티즌들도 가끔은 화면 녹화을 해서 블로그에 올리는것을 볼수 있다.
아주 사용법이 쉬워서 아무나 그냥보면 쓸수 있는 이 소프트웨어를 소개한다.

소개하는 소프트웨어는 uTIPu 에서 공급하는 TipCam 이라는 소프트웨어이며 이 uTIPu 를 공급함과 동시에 동영상 저장 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TipCam 소프트웨어를 사용할때 연동이 되기 때문에 화면 녹화를 마친후 곧바로 uTIPu가 제공하는  저장공간에다 올려 버릴수도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다운이 되며 이때는 소프트웨어만 사용할수 있고 저장공간은 안준다.
인터페이스가 심플하고 조작도 간다ㅑㄴ하다.
그리고 쓸데없이 어렵게 주렁주렁 딴기능들이 있는게 아니고 녹화에

필요한것만 갖추고 있다.
사운드 녹음과 영상 줌 기능도 동시에 된다. 
특히 마우스 포인터는 노란색깔의 둥근 원으로 보여주면서 녹화가 진행되서 담에 낮은 해상도의 동영상에서도 잘 보인다.

소프트웨어 사용법 그런건 필요없다.
아무나 보면 그냥알수 있고 바로 녹화할수 있다. 출력 파일 포맷은 flv 파일로 저장이 되며,여기 가입하고 uTIPu 계정으로 바로 전송해 두고 필요할때 보면된다.
물론  공개, 비공개 설정이 가능하고  embed 태그가 지원되서 사이트나 블로그에 바로 올릴수도 있고 링크할수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ipCam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사용 추천순서 :먼저 가입하고 이메일로 확인 링크오면 클릭하고 로긴해서 다운받고 인스톨하면서 로긴 정보넣어주고 내컴에 출력물 깔릴 디렉토리 잡아주고 까는게 좋습니다.
소프트웨어-채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