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Window관련

추천소프트웨어 System Mechanic -Useful Software Review

반응형
System Mechanic - 시스템 최적화
Useful Software Review

이 소프트웨어는 PC를 정기적으로 조정 최적화해서 컴퓨터를 최고 성능으로 유지시켜줍니다.가상도구를 사용해서 속도, 안전성등을 향상시킬수 있는 컴퓨터의 최상 유틸리티라고 볼수 있습니다.


시스템메카닉은 컴퓨터 속도개선,개인 정보 보호,시스템최적화를 기본적으로 수행합니다.
 
다른 비슷한 튠업 유틸리티 처럼 레지스트리를 청소하고 정크 파일도 제거합니다.
초급 사용자를 위해서 일괄 처리도 자동으로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스파이웨어를 제거하고 하드 드라이브에 조각 모음을 수행하기위한 여러 유틸리티 를 통해서 여러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시작 구성 도구를 응용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목록이 자동으로 컴퓨터를 시작하고 해제하거나 개별적으로 그들을 제거할수도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Defender 프로그램은 32 비트도 윈도우 64 비트도 합께  작동합니다.

시스템 메카닉의 특징을 일일이 열거할수없지만 막강한 튠업 소프트웨어로서 세계적인 인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최적화 System Mechanic


한번시행 하면 윈도우의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을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시스템 최적화소프트웨어중에서 제일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6일동안 프리웨어 이기 때문에 이 기간동안 최적화 하시기 바랍니다.
영어버전을 다운받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software-download.tistory.com/entry/System-Mechanic

System Mechan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