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무료프로그램천국

2009 네티즌이 말하는 10대 필수 소프트웨어 첫번채

반응형


최고의 브라우저 파이어폭스 FireFox Web browser 
개인 사용자를 위한 10대 필수 프로그램(소프트웨어) 첫번채

무료/공개 웹브라우저 "파이어폭스(FireFox)" 한글 v3.0.6
파이어폭스는 나올때부터 파복,불여우 등의 애칭으로 네티즌의 사랑을 받고있었지만 2009년현재 발전되고 보강된 파이어폭스 의 성능은 MS-IE를  충분히 능가 하는부분은 존재한다.
파이어폭스는 익스플로러가 가지고있는 전기능을 가지면서 언제나 프러스 알파가 더있다.
특히 지극히 적은 오류를 보이는것은 네트웍 작업중에 황당하게 잃어버리는 데이터를 극소화 하는것은 큰장점이며, 소스보기가 가능한것 또한 편리한 기능중의 하나이다.

파이어폭스 불여우

사실 지금끝내기나 취소나 다를것이 없다.
지금끝내면 데이터는 사라지고, 취소하면 에러난 PC를 들여다보고 앉아있어야 한다.
가장 지능적이지 몯한 멧시지 이지만 사용자는 기계가 시키는대로 할수 밖에없다.
 
파이어폭스의 세션복원기능은 공포의 파란화면이 발생했거나 정전으로 컴이 꺼져도 다음번 실행시 세션은 완벽하게 복원되는걸 볼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세션저장기능으로 다음번 실행시 그대로 복원된 상태에서 계속해서 작업이 연결되지요.
멀티탭 을 띄운 상태에서 종료하면 옵션창이 뜹며 새탭 단축키는 Ctrl+T 이지요.

파이어폭스 불여우


또 대부분의 현장 그림이 드래그로 바탕화면에 이동됩니다.암호저장,많은 프라그인,부드러운 프래쉬재생 등 많은 장점때문에 어느 조사기관에서 파복의 사용자가 30%를 넘어 섰다는 이유를 알것같습니다.


익스에서 파복으로 전환하는 유저층은 아무래도 고급유저들로 부터 점차 일반인으로 전파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외국어느 사이트에서 말하는 파복이 필수 소프트웨어 1위라고 하는말에 본인도 동의 하면서 생각나는대로 장점 몇가지를 적어 봤지만 단점도 있으며 특히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주관적인 생리에 안맞는다면 최악의 소프트웨어일수도 있기 때문에 누구나에게 필수 소프트웨어라고 말하는것은 아닙니다. 다운로드 액티브엑스 천국인 우리나라 실정에는 이부분을 염두에두고 IE와 병용하면서 불여우의 장점을 이용하면 된다고 봅니다.
또 IE가 점차 신버전에서는 파복의 기능을 복사하는것처럼 보이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