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윈도우 업데이트 문제

반응형
윈도우 보안패치 및 업데이트 안될때

허접 변칙 팁(유틸리티)으로 남의 컴퓨터 고장 내거나 기능저하 시키지 맙시다.


윈도우 XP (Win XP)에서 업데이드를 할수 없는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업데이트를 안해도 되고 특별한경우 다운받은 파일을 우회적으로 얻을수도 있지만 , 
특별히 바이러스 대란이나 익스플로러 보안취약이 발생할때에는 MS에서 업데이트 패치를 발표하는 즉시 패치를 다운받아 설치해야한다.
그런데 어떤이유에서 다운받을수 없게된 경우가 종종 발생하며 어떤경우에는 XP를 새로 깔아야할 경우도 있다.

온라인에서 PC빠르게하는 팁이나 프로그램 유틸리등으로 체감속도를 높힌경우에 는 컴퓨

윈도우 보안패치 및 업데이트 안될때윈도우 보안패치 및 업데이트 안될때

터가 어떤기능을 정지하게 되고 그래서 쬐끔 빠른것처럼 느낄수 있지만 이런 방법은 대부분 PC의 우수한 기능 일부를 사용하지 몯하게 정지 시키거나 제거 하는 방법임으로 권하지는 않지만 ,혹시 그런분이 있다면 아래와 같은 처리를 하고 MS로 부터 업데이트를 정상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체감속도 올리는 팁을 사용했을경우 아래와같은 레지스트리를 고쳤을것 입니다.

1.Automatic Updates(사이트가 사용자 컴퓨터에 필요한 중요 업데이트를 검색, 다운로드 및 설치하도록 허용)

2.Background Intelligent Transfer Service(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중단되는 경우 업데이트 다운로드를 문제 없이 신속하게 수행)
3.Event Log(문제 해결 시 참조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작업 기록)

이런 고친 서비스 상태를 알아보고 원래대로 하시면 윈도우 업데이트가 될것 입니다.

1. [시작]을 클릭한 다음 [실행]을 클릭.
2. services.msc를 입력한 -확인-클릭.
3. 서비스 목록에서 Automatic Updates를 두 번 클릭-속성-클릭.
4. [시작 유형] 목록에서 [자동]을 선택-[적용]클릭.
5. 서비스 상태가 [시작됨]인지 확인하고, 서비스 상태가 [중지됨]이면 [시작] 클릭.
6. 서비스 목록에서 Background Intelligent Transfer Service를 클릭-[속성]을 클릭.
7. [시작 유형] 목록에서 [수동]을 선택하고 [적용] 클릭.
8. 서비스 상태가 [시작됨]인지 확인하고, 서비스 상태가 [중지됨]이면 [시작]클릭.
9. 서비스 목록에서 Event Log를 두 번 클릭- [속성] 클릭.
10. [시작 유형] 목록에서 [자동]을 선택하고 [적용] 클릭.
11. 서비스 상태가 [시작됨]인지 확인하고, 서비스 상태가 [중지됨]이면 [시작] 클릭.

허접 변칙 팁(유틸리티)으로 남의 컴퓨터 고장 내거나 기능저하 시키지 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