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관련/요트뉴스

세계유명 요트 메이커 탐방 프랑스편 Beneteau 사

반응형

세계 유명 요트메이커 탐방 - 프랑스편
Yacht Benetau(베네토)




최고급 요트 브랜드 베네토(Beneteau) 는 프랑스의 전통있는 요트 메이커로서  세일링요트 세계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프랑스본토와 미국에 동일수준의 공장을 운영하고있는 기업으로서 우리나라에서도 해양레저 분야의 종합 컨설팅 브랜드인 ㈜ 씨케이마린에서 수입판매하고 있어 잘 알려저있는 요트회사이다.

베네토 의 역사는 약 120 여년으로서 요트 제조의 노하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최신
요트의 디자인 또한 획신적이라고 할수있다.
베네토 는 그들의 홈페이지에서 말하기를 크게 두개의 제조라인를  가동하며 그 첫채를
First 라인,두번채를 Oceanis 라인이라하고,First 라인은 Cruiser-Racer(크루저-레이스)용을 제작하고,Oceanis 라인은 일반인을 위한 쉬운 조작의 Cruiser용을 제작한다고 한다.

이 두 주력모델은 각각 전혀다른 기능을 위해 기기의배치 또한 현저히 다르다.
베네토 요트의 길이는 대략 21피트(7m) ~57피트(18.8m) 정도 크기의 다양한 모델을
생산하고 ,이회사의 년산능력은 약4,000대이며 세계각국의 요트매니어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도 고가인 요트를 사지 않더러도 그리큰돈을 드리지 않고 휴가를 즐길 수 있는곳이 부산,통영,속초 3곳이다.
이용요금은 요트의종류에따라 조금씩다르지만 속초의 경우 4.95t크루저급 요트 베네토호로 최대 13명까지 승선할 수 있는 승선요금은 대인 3만5000원 소인 2만원정도이며 단체로 요트를 빌릴 때는 시간당 30만안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