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종합/이슈

후꾸시마 상황 정확히 알고 싶다.

반응형

후꾸시마 현재를 정확히 알고 싶다.


후꾸시마 괴담처럼 불확실한 내용이 떠도는 이유는 후꾸시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모르는데 있다고 생각한다.


방사능괴담은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할 지라도 일단 의심을 가진 사람은 자기가 납득 할 만한 자료를 접하기 전에는 쉽사리 생각을 바꾸려 하지 않는다.


후꾸시마 현재를 정확히 알고 싶다.후꾸시마 현재를 정확히 알고 싶다.

사람은 알고 싶은것을 모를때 불확실하거나
과장된 정보를 구분하지 몯하고 신뢰하게 된다.


우리나라의 공신력 있는 언론이 직접 후꾸시마를 방문해서 실제로 다 방면에 걸처서 면밀하게 확인하고 그 결과를 국민들에게 알려주면 안될까?.


바다의 오염상태 및 확산방향및 실태.
수산물 처리상태 및 수출 검사 상태,
후꾸시마 출입제한 반경 및 농경지 오염상태와 농산물 처리실태,


오염지대 근접한 공산품의 종류와 수출실태.등 여러가지 국민의 우려를 자극해서 과장된 정보로 혼란을 겪지않도록 정확한 정보를 일정한 시기마다 알려중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다.


인터넷에 올라오는 여러가지 내용들을 전부 과장되거나 터무니없는 내용으로 일축해서는 안되며 실제정보가 확실하게 나온다면 가짜정보는 저절로 사라질 것으로 본다.
그냥 사실이 아니다 하는 방법은 도리어 더 의혹을 증폭시킬수도 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는 여러가지 루트ㅡ를 통해서 일본산 먹거리나 공산품을 접하게 되며 또 실제로 일본을 방문해서 무지에 의해서 오염지대를 접촉할 가능성도 있을수 있지 않겠는가 하는 생각이다.

빠른시간안에 공신력 있는 기관이나 언론 또는 단체에서 일본 후꾸시마 사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정확히 탐사해서 우리국민들이 불확실한 내용에 현혹되어 필요이상으로 과민반응을 보이지 않게 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