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새 V3 Lite 다운로드

반응형

백신업체 안랩에서 PC 보안의 새로운 기준! V3 Lite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차원 분석 플랫폼 기반의 혁신적인 백신이라고 합니다.더 가벼워지고 성능은 좋아진 V3 Lite는  PC 보호부터 최적화까지 되는  달라진 V3 Lite 를 내 놓았습니다.


달라진 기능 성능을 안랩에서 제공하는 제품 정보로 알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새 V3 Lite는 안랩의 악성코드 통합 분석 및 대응의 다차원 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별적인 진단율을 제공합니다. 특히 행위 기반 기술 및 평판 기반 기술로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의 실행을 사전에 차단하는 사전 방역 기능을 제공해 안심하고 PC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검사로 안전성 확보 후 새로운 파일 및 변환된 파일을 검사하는 스마트 스캔(Smart Scan) 기술로 6배 이상 빨라진 검사 속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년 이상 축적된 안랩의 악성코드 분석 기술로 독자 개발한 TS엔진, ASD 엔진 등을 적용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악성코드 검사가 가능합니다.

독자적인 엔진 최적화 기술과 7억 개 이상의 ASD DB 및 DNA 룰 적용으로 PC의 메모리 사용을 최소화해 시스템 부담은 줄이고, 사용자 편의성과 진단율은 극대화하였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ASD(AhnLab Smart Defense) 기술 및 ASD 네트워크를 통한 실시간 위협 정보 공유로 다양한 신종 위협에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새로워진 V3 Lite의 선명한 색감으로 PC의 보안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 검사 및 최적화 등 핵심 기능을 메인 화면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잡한 옵션 기능을 단순화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