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브라우저

공격사이트 보고

반응형

파이어폭스에 뜨는 공격사이트보고


파이어폭스에서 뻘건 색갈로 공격사이트 보고라고 뜨는데,
이거 완전히 겁주는데 실제로 그리 위험한건지 별거 아닌지 모르겠네...
블코는 벌써 한달째 이게 뜨는데 관리자가 있다면 조치를 할텐데..
별거 아니라서 내버려 두는건지..


나는 사실 무시하고 들어가기가 싫은 사실이다.


파이어폭스에 뜨는 공격사이트보고파이어폭스에 뜨는 공격사이트보고


차단이유 상세정보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나온다.


www.blogkorea.net에 대한 진단 페이지

www.blogkorea.net의 현재 상태는 어떤가요?? 의심스러운 사이트로 등록되어 있나요?

의심스러운 사이트로 등록된 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컴퓨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최근 90일 동안 이 사이트의 일부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이 2회 발생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Google이 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했나요?

최 근 90일 동안 해당 사이트의 400개 페이지를 테스트한 결과 1개 페이지에서 악성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동의 없이 다운로드 및 설치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oogle이 이 사이트를 마지막으로 방문한 것은 2012-10-09이고, 이 사이트에서 마지막으로 의심스러운 콘텐츠가 발견된 것은 2012-09-21입니다.

악성 소프트웨어에는 3 exploit(s) 등이 있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에 감염된 컴퓨터에서 평균 17회의 프로세스가 새로 발생했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가 obzp.info/, lomu.info/, opog.info/을(를) 포함한 6개의 도메인에서 호스팅되었습니다.

5개의 도메인이 이 사이트 방문자에게 멀웨어를 배포하는 중개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예: eyecatalog.co.kr/, obzp.info/, eatsmart4u.or.kr/).

이 사이트는 AS9318 (HANARO), AS15169 (Google Internet Backbone), AS4134 (China Telecom backbone)을(를) 포함한 5개의 네트워크에서 호스팅되었습니다.

이 사이트가 멀웨어를 확산시키는 중개 역할을 한 적이 있나요?

www.blogkorea.net은(는) 최근 90일 동안 blogkorea.org/을(를) 포함한 1개의 사이트를 감염시키는 중개 역할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이트가 멀웨어를 호스팅한 적이 있나요?

아니요, 이 사이트는 최근 90일 동안 악성 소프트웨어를 호스팅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의심스러운 사이트가 되었나요?

일부 경우 제3자가 적법한 사이트에 악성 코드를 추가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음 단계: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백신 사용방법 Dual Security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64비트 MS백신-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보안뉴스-Security news] - 보안블라우저-안랩 Online Security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64비트 추천백신

[보안뉴스-Security news] -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무료프로그램/무료프로그램천국] - 스파이웨어 잡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무료백신 추천

[무료프로그램/스크립트천국] - 무료백신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