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브라우저

유용한 크롬-파이어폭스 확장어플

반응형

쓸만한 크롬,파폭  확장프로그램(브라우저Ap) 픽슬러그래버 소개입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픽슬러 그래버(Pixlr Grabber)는 서핑중 웹페이지 전체캡처 또는 일부를 선택해서 영역 캡쳐를 할 수 있는데요 캡처한 이미지를 크롭하거나 그대로 온라인에서 막바로 포토샵(이미지-에디터) Pixlr로 편리하게 편집까지 할 수 있는 유용한 크롬 확장 App입니다.

유용한 크롬-파이어폭스 확장어플

온라인 포토샵 픽슬러(Pixlr)는 대부분의 웹페이지에서 필요한 이미지 편집기능을 별도 프로그램 구동없이 온라인상태에서 막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확장 어플도 되고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도 제공하는 픽슬러 그래버(Pixlr Grabber)는 파이폭스 유저나 크롬 유저들에게 좋은 부가기능의 브라우저 어플(App)입니다.


픽슬러 그래버는 설치 후 사용자 지정 기능을 이용하여 유저에 따라서 북마크나 공유등 추가적인 기능도 사용할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픽슬러 그래버는 기본적으로 영어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메뉴 에서 Grab entire page는 스크롤이 긴 페이지의 전체 화면을 자동으로 쭉  캡쳐하는 것이며, Grab a defined area는 필요한 영역을 지정해서 지정 캡쳐하는기능인데 기본적으로 임의 지정된것을 키우거나 줄이면 되고요, Grab visible area는 현재 브라우저에 보이고 있는 화면 전체 캡쳐로서 윈도우의 스크린캡처와 같은것 입니다.
크롬 및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픽슬러 그래버는 화면 캡쳐 후에 내컴퓨터에 파일로 저장하거나  온라인에서 막바로 이미지에디터 Pixlr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체 화면 캡쳐의 경우에는 일부 사이트의 그크랩막기 기능으로 인해 일부 작동에 문제가 있으며 Publish 쉐어 기능에서 오류가 발생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캡처 또는 온라인 이미지 에디터 Pixlr는 온라인에서 막바로 사용할수 있는 무설치 포토샵입니다.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사진이나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편리한 브라우저 어플입니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App 픽슬러 그래버를 브라우저에 달아 놓고 편리한 이미지 작업을 해 보세요.

Download Grabber for Chrome
Download Grabber for Firefo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