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소시얼네트웍(SNS)

트위터 버튼 만들기(Twitter Buttons).

반응형


트위터 버튼 만들기

Twitter Buttons

트위터 버튼 만들기

트윗 버튼 왼쪽 그림처럼 웹사이트에서는 방문자들이 웹사이트의 내용을 본인의 트위터 프로필에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방문자들이 클릭하면 내 웹페이지 링크와 메시지가 이미 입력된 트윗하기 창이 열립니다.

물론 사용자들이 보내기 전에 원하는 대로 트윗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트윗 전송 후, 웹사이트를 떠나지 않고 내가 추천하는 관련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트윗 버튼이 왜 필요 한가

사용자들은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좋은 컨텐츠를 트위터를 통해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버튼은 사용자들이 내 웹사이트를 공유하기 쉽게 도와주며, 또한 내 트위터 계정을 소개하여 팔로우하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즉, 웹사이트 트래픽도 늘리고 트위터 팔로워도 늘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웹사이트에 트윗 버튼 추가하기:
아래 스크립트에서 붉은색 볼드로 처리된 글자만 자기 트위터 ID 로 바꾸고 블로그나 웹페이지의 달고싶은곳에 붙여 넣으면 됩니다. 


<a href="https://twitter.com/share" class="twitter-share-button" data-via="arirangkr" data-lang="ko">트윗하기</a> <script>!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script","twitter-wjs");</script>

다음 글은  팔로 버튼만들기 입니다. > 


관련링크:
팔로우 버튼 만들기(Twitter Buttons)
 
트위터 버튼 만들기(Twitter Butto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