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광-지역소개

세계 7대 자연경관

반응형


세계 7대 자연경관에 도전한다.
세계적인 자연경관 우리나라의 자연 보배 제주도
http://www.votedeadsea.com/kr/how-to-vote

제주도는 섬 전체가 경치적인 아름다움과 화산의 흔적을 포함해서 아름다운 해변경관과 동굴,폭포,숲 등 종합 자연비경 지역으로 세계의 이목을 받고 있다.
우리는 제주도가 세계 7대자연경관에 선정되어   제주도와 국가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킬 절호의 기회를  놓지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다.세계 7대 자연경관
만약 제주도가 세계 7대자연경관에 선정된다면 제주도의 홍보효과는 상상을 초월하는 경제적으로나 블랜드가치를 가져다 줄것이다.
 
스위스의 뉴세븐원더스(New7Wonders)는 세계 신 7대 불가사의를 발표한적이 있다.
공신력 있는 같은 재단에서 세계 7대자연경관을 선정하려 한다.
여기에 선정된 지역들은 방문자가 60~70% 증가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늘어 난다고한다.

다른나라에서 자기들의 자연을 광고하는모습

온라인에 적극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모습


지금 우리나라 제주도 일원이 세계 자연경관 목록에 올려저서 범세계적인 온라인 투표에 들어가 있으며 그 결과를 발표할 날 이 얼마 남지 않았다.

각국은 자국의 자연경관을 세계에 알리며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될수 있도록 여러가지 방법으로 홍보 하고 있다.

우리의 제주도는 처음 세계적인 명소 440곳 중에 포함되어서 최종 결선에 오른 28곳에 포함될정도로 우수한 자연환경이며 경치이다.

우리가 이미알고 있는 아마존 열대우림이나 유명한 킬리만자로나 미국의 그랜드캐년, 하롱베이, 갈라파고스 등  아름다운 자연풍광으로 알려진 곳과 견주어서 조금도 떨어지지 않는 명소에 제주도가 포함되어 최종결정을 앞두고 경쟁하고 있다.

우리는 관광자원으로 자연경관을 홍보하는데 세계적인 명소들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소홀했던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공개적인 지명도면에서 좀 떨어지는 제주도로서는 힘드는 도전을 하고 있는것이다.
뒤늦게 알려진 제주도를 보는 외국인들의 공통된 생각은 제주도가 결코 뒤지지않는 풍광을가진 자연이라고 말한다.

제주도는 세계에서 유래없는 생물권보전지역, 세계자연유산 등재, 세계지질공원 인증,이라는 세계에서 최초로 유네스코 3개 부분을 지정받은 우수한 지역이라는 점은가장 경쟁력있는 사실이다.

문명이나 자연, 인간,문화,역사,등을 막라하는 후보지 중에서  제주도는 자연, 인간,문화,역사,가 동시에 존재하는 유일한 지역이다.

한국 일본 중국 등 북동아 3개국에서 유일하게 후보에 오른 제주도를 탈락되지 않도록 우리모두 힘써야 할것이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지구촌의 한민족으로서 함께 노력하고 싶다.
http://www.votedeadsea.com/kr/how-to-vote
 
제주도 세계7대자연경관 결정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