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Money/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수익결과 즉시 보는 플러그인.

반응형

애드센스 수익결과 즉시 보는 플러그인.


인터넷 브러우저를 크롬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구글이 제공하는 애드센스 클릭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플러그인 입니다.
애드센스 툴바라고 볼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는것 보다 더 빠르며 정확하게 싸이트별로 표시해 줍니다.
크롬에 로긴된 계정의 결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애드센스 계정의 이메일로 로긴 되 있을때만 보여 줍니다.

사용해 보면 아주 편리합니다.

먼저 아래 링크로 Google Publisher Toolbar 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애드센스 웹계정에 접속하지 않고  DoubleClick for Publishers, 애드센스 또는 Ad Exchange 계정 수익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특히 등록된 자기 송유의 사이트에 대해서는 애드센스 광고위에 블럭이 생겨서 자기 블로그 광고를 클릭할수 없게 해 줍니다. 

표시는 당일, 전일, 일주일 동안 클릭된 수익금을 볼수 있고 오른쪽 상단 BAR에 있는 그래프처럼 생긴 아이콘을 통해서 옵션으로 들어가서 애드센스가 걸려있는 자기 사이트를 등록하면 리포트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기 소유의 애드센스의 광고 효과나 전망 등을 관리 하는데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애드센스 계정의 이메일로 로긴 된 상태에서 아레 URL 에서 크롬 플러그인 확장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google-publisher-toolbar/omioeahgfecgfpfldejlnideemfidnkc?hl=ko



결과는 아래 그림처럼 보이지요.




애드센스 수익결과 즉시 보는 플러그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