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종합/이슈

일본은 국제사회에서 신용을 잃을 수 도 있다.

일본은 국제사회에서 신용을 잃을 수 도 있다.

최근들어 일본이 하는 정치행보를 보면 올 때가 멀지 않게 느껴진다.

일본은 타당한 증거도 없고 사안이 이해가는 후속 내용도 없는 허구를 가지고 마구 휘두르는 사무라이식 억지 영토야욕 침략근성 때문에 머지않아서 국제사회로 부터 고립되고 말 것이다.


Third-rate country 3류국가Third-rate country 3류국가

또 일본이 저지른 만행 때문에 고통받는 아시아 여러 나라를 아직도 깔보고 제대로 사과 한번 안하며,
지금도 엄연히 살아있는 위안부님들께 정중한 사과는 커녕,
사실자체를 부정하는 닭잡아먹고 오리발 내미는 나쁜 행동 때문에 반드시 신용없는 나라로 전락할 것이다.


한술더 떠서 일본 행동우익은 남의나라에 무데뽀 말뚝테러를 하지않나..
이게 3류국가에서나 할수 있는 짖거리 이지 1류나 2류국가에선 하지 않는다. 


증거가 있는 엄연한 사실을 왜곡하고 많은 국가들이 다 알고 있는 진실을 아니라고 떼쓰고 외면하는 아주 부도덕한 국가가 어떻게 세계사에 당당히 기록되겠는가?


이웃 나라나 세계가 다 아니라고 하는데도 저그들만 교과서나 언론이나 체면을 건다고 그게 사실이 되는 시대가 아니지 않는가?


역사학자는 일본만 있는게 아니다.

세계사를 하는 사학자들이 다 아는 사실을 짜집기해서 억지를 쓰니 말이다.
양심있는 저그 사학자도 아니라고 하는데도...



일본은 어리석게도 갈라파고스식 정치를 하려고 한다.
외국에서는 무어라 하든말든 자국에서만 최적화해서 그럭저럭 꾸려나가겠다는 생각으로 볼수 있다.
세상이 다 진화 하는데도 갈라파고스는 아직도 거대 도마뱀이 기어다니는 시대 말이다.


독일과 일본은 동시대의 전범국가이지만,
너무나 다른 행태와 사고를 보인다.
독일은 전범을 스스로 단죄하는데 일본은 전범에게 현직 정치인이 참배를 하는 나라이다.


다오위다오(센가꾸 열도)를 국유화한다고 해서 중국이 꿈속에서라도 인정 하겠는가?

쓸데 없는 짓으로 국가적인 손해를 보고 국제적으론 신뢰만 무너지고 형편없는 나라로 응징만 당하면서 ... .


또 우리나라 독도는 그 역사성으로 볼때  한국영토임인 근거가 분명하고 현재도 대한민국이 실효지배를 하고 있으며 주민도 살고 있는 남의 나라 영토를 쌩짜배기로 분쟁화 하려고 한다고 해서 ,

우리나라가 영토를 협의하려 하겠는가 말이다..


일본 우익 정치인들은 좀 될만한걸가지고 이슈를 걸어서 국민들을 단합하는데 이용해야 할것이다.

완전 무데뽀로 남의 땅을 뺏으려 한다고 되겠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