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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매출 순위 세계 1위(2011)중국 하이얼

세계 최상위 그룹 가전회사 중국 하이얼을 알아본다.

참고 주의:하이얼전자제품의 품질이나 성능을 말하는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성능이 좋으냐 안좋으냐는 여기서 말하는 내용과는 전혀 다른 것입니다,제품의 품질에 대한 사용자들의 내용은 사용자 의견포함 해서 포털의 지식검색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   

하이얼(중국어: 海尔)은 중화인민공화국의 가전 회사이며 가전제품 제조사로는 세계 3위에 랭크하고 있다.
본사는 중국 칭다오(산동성 청도시) 있지만 .
하이얼주식회사는 61개 무역 회사와 24 개의 제조 공장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ZHANG Ruimin CEO가 1984 년 설립했으며 빠른성장으로  Haier는 세계와 중국의 제 1 가전 브랜드로 성장했다.

하이얼,Haier

 

Haier는 현재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등 165 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현재 회사의 규모로 보면  Haier는 전 세계 70,000 명 이상의 직원과 61 무역 회사, 24 개의 제조 공장, 10 R & D 센터 21 개 산업 단지로 구성되고 있다고 한다.

글로벌 매출은 2010 위안:135,700,000,000,USD: 20,700,000,000 의 매출을 보이고 있다.
주로 냉장고, 세탁기등의 대형 가전이 강세이며,  텔레비전, 에어컨, 랩톱 컴퓨터,모니터등을 생산 판매한다.
2004년도의 글로벌 연결매상은 1016억엔으로 이미 백색 가전의 글로벌 매상에서는 세계 제4위를 획득했다고 한다(위키데이터)..

현재까지 CEO: 장루이민(張瑞敏).


설립연혁

1984년 12월, 칭다오 냉장고총창(青岛电冰箱总厂)으로 창업함.
1991년에 하이얼 그룹으로 개칭.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상장.
2001년 말 미국과 파키스탄에 산업단지 두 군데를 두며 동시에 공장 열 세 군데, 디자인 센터 여덟 개 와 수많은 무역회사를 거느리며 글로벌 회사로 나아간다.
2012 1/30 일 시장 조사 기관 유로 모니터가 발표한 대형 가전 제품의 2011 년 브랜드별 순위에서
중국 하이얼이 전회에 이어 1 위를 차지했다.
하이얼은  3 번째로 선두이며 세계 시장 점유율은 7.8 %이다.


가전 매출 순위 연속 세계 1위 중국 하이얼 - 2011 년 

기사근거: 中国・ハイアールが家電売上ランキングで連続世界一―2011年 
 
http://www.recordchina.co.jp/group.php?groupid=58350&type=
2012 년 1 월 30 일, 인민 망 일본어 버전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장 조사 기관 유로 모니터가 최근 발표한 대형 가전 제품의 2011 년 브랜드별 순위에서 중국 하이얼 (海尔) 그룹이 이전년에 이어서 1 위를 차지했다.
하이얼의 선두는 이것으로 3 번째로 세계 시장 점유율은 7.8 %였다. 

2011 년 유럽의 채무 위기의 영향으로 세계 경제가 지속적으로 침체하고 냉장고, 세탁기 등의 대형 가전 제품의 시장 수요가 눈에 띄게 위축, 세계 가전 시장에 폐색 감이 감돌았다.

유로 모니터 보고서 분석에 따르면 2011 년 세계 대형 가전 제품의 매출 증가율은 평균 5.6 %로 통계의 대상이 된 세계 브랜드 지역 브랜드 총 147 브랜드 중 66 %는 증가율 평균을 밑돌았는데도 불구하고, 
중국 기업 18 개사의 평균 증가율은 13.6 %로 세계 평균을 웃돌았으며 ,
이중에서 하이얼은 21 % 증가로  세계 최고 성장을 기록한다. 

세계 가전 시장이 주춤하는 가운데, 하이얼은 국가가 '구조 조정 모델 전환 "을 제창함에 따라서,
자사의 모델 전환을 빠르게 시행하여 경쟁력을 높인 결과이다.

오랫동안 세계의 가전 제품 브랜드별 시장 점유율은 미국 월풀이 1 위를 독점하고 있었지만,
2009 년 처음 하이얼이 대형 가전 제품의 시장 점유율로 월풀을 제치고 정상에 섰다.

하이얼이 밝히는 프렌치 도어 식 냉장고와 드럼 세탁기 등의 하이 엔드 제품은 이제 세계의 가전기업의 선두이다.
하이얼은 자체적으로 빠르게 혁신하여 국제 표준 분야에서 눈에 띄는 움직임을 보이고있다.

지난 10 년 사이에 77개 국제 표준 초안에 참여했으며,
이 가운데 27개는 이미 시행되고 있으며,
하이얼은 최근 가전 제품의 국제 표준 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세계 브랜드가되고있다.

현재 중국 독자 브랜드의 가전 제품 수출 하이얼이 차지하는 점유율은 86.5 %에 달한다,


유로 모니터는 런던에 본사를 둔 시장 조사 회사로 1972 년에 설립되었다.

출판 시장 보고서, 사업 참고 자료, 인터넷 데이터 뱅크 등 각 방면에서 30 년 이상 경험이 있고 그 연구 네트워크는 세계 205 개국의 인구의 85 %를 커버하고있다. 


Haier는 일본의 가전사가 적자로 허덕이는 때에 일본진출을 활발히 하려는 모습이다.
우리나라 보다는 하이어에 대한 기사는 일본이 많다.
관련근거:
http://www.haieramerica.com/news/euromonitor2012/
Record Chinawww.recordchina.co.jp/ 
http://www.recordchina.co.jp/group.php?groupid=58350&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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