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게임소식

칠용전설(2)영웅

반응형
칠용전설 해부하기(2)
칠용전설은 영웅으로 시작해서 영웅이 펼치는 웹 게임이라고 할수 있다.



그래서 칠용전설을 잘하는 방법은 영웅 육성을 잘하는 것이라고도 할수 있다.
자기가 가진 영웅의 능력은 치수로 나타나며 그 능력치는 그가 거느린 유닛에도 바로 전달되어 영웅이 전쟁하는데 그의 병사가 할수 있는 능력도 함께 따라 다니게 된다.

영웅을 고용하는 숫자는 명성치로 결정되며 높을 수록 고용할 수 있는 영웅이 늘어난다.
명성치는 게임 내에서 소비한 자금과 비례해서 상승한다.




영웅칠용전설 영웅 설명



1.영웅 만들기

영웅은 도시에서 주점을 클릭해서 고용하며 처음 1레벨 주점은 영웅 한명을 빼낼수 있다.
2레벨로 업그레이든된 주점에서는 영웅 2명을 빼낼수있다.
나타나는 영웅은 24시간에 한번 불러올수 있다.
그러니가 자기의 영웅을 바꾸려고 한다면 24시간마다 가능하다.
그러나 돈(현금 및 적립캐시)주고 산 아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즉시 새로운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

영웅 레벨 업그레이드
영웅 레업은 물리적 행동 결과의 전부 , 즉 악마성을 공격,사냥(삼림, 습지, 산지, 구릉),성주 공격(다른 도시공격,방어)등에서 얻은 경험치의 량에따라 레업된다.

강력한 영웅도 유닛 없이 출정한다면 악마성이나 몬스터들에게 생명치를 뺏기기 쉽고 전쟁에 패한다.

성주는 영웅의 경험치가 레벨업 조건에 도달했을때 나타나는 레벨업 을 클릭해야만  레벨업이 이루어 진다.
영웅 레벨이 오를 때마다 유닛이 추가되고  능력치 포인트도 추가되어 올라간다.
이렇게 얻어지는 포인트는 성의 방어력,힘,민첩,지력,정신,매력 중에서 한 곳을 업그레이드 한다.

악마성, 사냥터, 자원지 등을 공격하거나 방문할때는 먼 곳에 있는 좌표일 수록 점령하기가 어렵고 점령했을때 경험치가 많이 올라가며 습득물도 좋거나 많이 나온다.

TIP:일상퀘스트에서 얻은 보물은 주영웅 하나를 업그레이드 하는데 몰아준다.


영웅고르기
영웅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초기 능력치는 각기 특징이 있고 또 능력도 다르고 그에따라서 살수있는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난다.

영웅의 능력치는 아래와같이 표시하고 있는데 약간씩 연관된 결과로 나타나며 그 결과는 유닛에까지 전달된다.

1.체력=생명치:생명치 바가 청색이다가 붉은 색으로 바뀌고 사라지면 죽는다-부활가능.
2.힘=물리공격:무력 공격을 할때 상대방에게 주는 대미지의 량을 말한다.
3.민첩=물리방어:물리적인 충돌이 발생했을 때에 자기방어능력을 말하며 이동할때 속도치이다.
4.지력=마법공격:같은 군사력일때는 마법 능력이 큰 효과를 본다.
5.정신=마법방어:마법으로 공격할때 민첩보다는 정신치가 높을때 방어 효과가 좋다.
6.매력=정찰력:전체적인 호감도이며 유닛 충성심과도 관계가있다.



영웅이 하는일
칠용전설은 영웅이 하는 영웅게임이라고 했는데 영웅은 아래와같은 중요한 임무를 수행한다.

1.영웅의 가장 큰 임무는 전쟁능력이다.
병영에서 생산된 병사를 데리고 자원지,해골성,늪지등을 공격 사냥 하는 역할을 해서 전리품을을 획득해서 현금자원을 늘림으로 성을 강하게 키운다.
당연히 공격에 대비한 방어도 해야한다.

2,두번채 임무는 영웅은 정찰,방문,등을 해서 적지, 늪지,등의 정보를 수집하고 자원을 확보한다.
정찰이나 물레방아,풍차등의  방문때는 혼자 다닌다.
이때는 고유 능력치가 아주 중요하며 이동속도 능력치가 중요하다.

3.콜로세움 건물을 지은후에 거기서 벌어지는 결투를 한다.
성주는 콜로세움에서 영웅을 선택해서 결투를 하며 이 대결에서 우승한 전적이나 승률에따라서 전적이 높은 성주는 랭킹이 상향 조정된다.

4.영웅은 장비나 보석 방어장비등을 시장에서 거래 할수 있고 또 합성 시스템(보석시스템)을 가동할수도 있다.


영웅의 장착 무기


영웅이 악마성이나 사냥등을 하여 습득한 장비는 그 종류에 따라서 영웅의 능력치을 올려주게 되며 그 능력은 데리고 다니는 유닛의 능력도 함께 향상 시켜준다.
그러나 만약  빠른 영웅이 정찰하는데 초급병영에서 생산된 창병과 함께 간다면 창병이 영웅처럼 빨리 달려서 따라오지는 몯하기 때문에 혼자간다.

보물창고칠용전설 보물창고-영웅배낭




1.칠용전설
2.칠용전설(2)영웅
3.왕초보 영웅 레벨업
4.칠용전설해부하기-종족 레벨
5.칠용전설-멀티를 하라
6.칠용전설-수성과 공격
7,분수천사

.


반응형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 게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맵핵 감지기  (0) 2011.02.12
일본칠용전설2  (0) 2010.08.06
칠용전설 매크로  (2) 2010.08.06
분수천사  (0) 2010.07.28
칠용전설-수성과 공격  (1) 2010.03.06
칠용전설-멀티를 하자  (4) 2010.02.18
칠용전설해부하기-종족 레벨  (2) 2010.02.11
왕초보 영웅 레벨업  (0) 2010.02.10
칠용전설  (0) 201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