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

(3)
무료백신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무료백신,스파이 웨어 제거 최고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십니까? AVG AntiVirus FREE는 분명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선택이지만, 무료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 대한 편견없는 리뷰가 필요하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2019 년 2 월 11 일, PC Mag의 Neil Rubenking 은 2019 년에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상위 10 위권을 정리 하여 각자의 편견없는 독립적 인 리뷰에 대한 유용한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Windows 7, 8 또는 10에 대한 무료 보호가 필요하다면 다음과 같이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무료 바이러스 백신 목록카스퍼스키 무료 AVG AntiVirus 무료 Bitdefender 바이러스 백신 무료 버전 Check Point..
하얀 동백꽃 금정산 동문 가는길에서 보는 하얀 동백꽃한 겨울에 빨간 동백꽃이 하얀 눈속에 피어나는 모습을 보는것은 참 낭만적이지요.금정산 등산을 하려고 동문쪽으로 가다 보면 동문 가기 전에 화장실 부근에 한 겨울인데 하얀 꽃이 피었네요. 가까이 가 보니까 동백나무였습니다.그런데 꽃은 하얗군요.분명 하얀 동백꽃입니다. 나무 전문가가 아니니까 이곷이 정말로 동백 꽃인지는 자신있게 말 할수 없지만 나무 잎을 보면 동백나무 잎입니다.닮은 나무가 있는지도 모르지만 내가 보기에는 동맥나무이고 하얀 동백꽃으로 보이입니다. 한 겨울 추위 속에 탐스럽게도 피었습니다.한얀 동백꽃 보기도 좋습니다. 봄 여름 가을 꽃이 흔할 때 핀들 누가 관심 줄지 모르지만 ..이 추운 겨울에 피어나니까 특별하게 보입니다.한얀 동백꽃 사진입니다. 연관글..
광안대교 아래 겨울풍경 광안대교 아래 바다 풍경입니다.볼일이 있어서 아침에 관안대교 앞 민락동에 가다가 멋진 풍경을 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갈매기들도 바위 위에 옹기종기 모여서 웅크리고 있는데 작은 보트를 앞 뒤로 줄을 묶어서 나란히 달리는것을 봅니다.줄줄이 늘어서 달리는 작은 보트들이 광안대교 아래로 비치는 햇살과 함께 특별하게 보여서 사진으로 담아 왔습니다. 날아 다니지도 않고 웅크리고 있는 갈매기들과는 아주 대조적입니다. 바다를 달리는 작은 보트들이 역동적으로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