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64비트 추천백신

반응형


어배스트 AVAST


지원 OS 
Windows 7
Windows Vista (any Edition excl. Starter Edition)
Windows XP Service Pack 2 or higher

64비트를 지원하는 백신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랜드 들로서 그 신뢰도를 기준한다면 그리 많지는 않다.
물론 국내 유명백신도 64비트를 지원하며 뛰어난 품질을 평가 받고 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 외국산의 몇가지를 사용해보고 여러가지 면에서 괜찮다고 생각되어 추천 드립니다.

아래 캡쳐 이미지는 한국 AVAST 의 내용이며 그대로 옮기는것일 뿐입니다.
다만 몇가지 64비트 백신을 써본후 체감도를 말한다면 디렉토리별로 필요할때 검색하는 기능이 좋았고,
약 한달간 설치하고 있던 다른 유명제품에서 잡지 못했던 스파이웨어 하나 웜하나를 깔자마자 잡았으며,상당히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다.

 AVAST

 
먼저 인터페이스는 간편하며 디텍트 될때 비상 사이렌이 울리면서 아래와같은 팝업이 뜨는것을 볼수 있다.

바이러스발견

모든종류의 백신이 다제각기 경고 팝업을 뛰워주지만,
지금까지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고 있다가 이걸깔면서 싸이렌이 울리고 경고 팝업이 뜰때 신뢰감이 가는것은 어쩔수 없다.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가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것인지 아님 바이러스가 기존 백신에 면역이 있는진 모르지만 하여튼 두개를 잡았다.

좋은 기분으로 이글을 쓴다.
돈주고 산건 아니며 기본 60일 버전을 깔았다.
60일후에는 또다른걸 갈아 타야할지 모르지만 탁월하다고 생각되는 글로벌 64비트 지원 백신 AVAST 를 추천한다.

64비트 아바스트

아바스트 인터페이스
 
 

아바스트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