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64비트 MS백신-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종합백신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개인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기능만점,안정성만점,64비트 호환성만점 MS 백신입니다.
윈도우7사용 할 때부터 MS백신을 사용하는데 여러가지 사용해본결과 개인적인 만족도는 이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이것을 깔기 전에는 일정한 기간별로 백신을 갈아타고 갈아탈때마다 이상한놈이 한두개씩 잡혔는데 이걸깔고부턴 다른걸로 갈아타도 아무것도 안나오는걸보면 신뢰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는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Ddos등을 한꺼번에 퇴치하는 종합백신으로서 기술적인 내용이나 백신의 객관적인 성능은 모르지만 개인적인 사용감은 지금소개히는 이  마소백신이 가장좋다고 생각합니다.

64비트 MS백신-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64비트 MS백신-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는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PC를 안전하게 지키는 실시간 보호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는 설치가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최신 기술로 PC 보호를 유지하는 Microsoft의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녹색으로 표시되는 한 PC는 안전합니다.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는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효율적으로 실행되므로 중단이나 긴 대기 시간 없이 Windows 기반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맬웨어 보호 센터에서 자세한 내용 보기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가 보호할 수 있는 모든 신종 위협 요소에 대한 정보, 정의 및 분석을 Microsoft 맬웨어 보호 센터 (영어로만 제공)에서 확인하세요.

기업에 보안이 필요하신가요?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는 중소 기업용 제품으로서 최대 10대의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보유 중인 PC가 10대 이상인 경우 Microsoft Forefront Endpoint Protection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www.microsoft.com/security_essentials/default.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