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반응형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윈도우 경고 팝업이 가끔은 짜증날때도 있지요.

이 메시지가 나오는  이유는 페이지 안의 콘텐츠중 보안 프로토콜 HTTPS(암호화)와 비보안 일반 프로토콜 HTTP (보통) 과 혼합형(보안+비보안) 콘텐츠를 섞어서 만든 웹사이트에서 악의적인 이용일 가능성 때문에 요소들을  암화해서 전송 해야하지만 이미지를 암호화 해서 전송한다면 방대한 데이터량 때문에 온라인에서의 오프닝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암호화 하지 않은 HTTP 프로토콜로 전송하는데 이 때문에 나오는 그리 중요하지 않은 경고 메시지 라고 생각합니다.


근본적으로는 보안경고의 일부이지만 별로 필요없고 이런경고를 무시해도 다른 부분에서 충분이 보안관련 장치가 작동하기때문에 제거하면 된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 ,Internet Explorer 8(IE8)을 사용하고 부터 나오는 경고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보안 경고창 메시지를 보게 되는데 이는 한 웹페이지에서 프레임이나 링크로 다른 웹사이트의 페이지에 있는 콘텐크나 이미지를 링크하거나 불러올때 나오는 경고이다.
악의적인 경우가 있을수도 있다고 보지만 대부분의 웹사이트를 열때 위험하지는 않다고 보고 이 경고멧시지를 없애는 것이다.

이메일을 열때 포함된 이미지가 다른곳에서 연결될때나 인터넷 쇼핑몰에 접속했을 경우 혼합된 컨텐츠가 실행 되기 때문에 위헌을 경고 하는것이지요.

그리고 일단 메시지 나오는 사이트에서는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물어보기 때문에 짜증스러워 지지요.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이 메시지가 나올때 "예"를 클릭하면 이미지가 모두 엑스(X) 표시로 나와서 무슨그림인지 못보게 됩니다.

즉 암호화같은 보안 요구를 충족하지 않아서 안전하게 표시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안보여 준다는 경우가 되는것이지요.
또 "아니오" 를 클릭하면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보이게 되는데 이때는 유저가 보안 그런거 필요없다고 답한 경우에 해당 되어서 그림이나 웹페이지를 보여주게 되는것이지요.

만약 문제가 되더라도 MS에서는 책임이 없다 ,머 이런 결과가 되나요?..

또 추가 정보를 클릭하면 자세히 나와 있는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 메지가 나오는 이유가 딱 들어맞는 그런 답이 아니고 또 내용도 굉장히 많습니다.
 황당하고 포괄스러운 내용일수 밖에 없지요.

이유를 알았음으로 이런 경고가 아노게 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오늘은 보안 경고창 사실 눈에 거실이고 클릭하기 귀찮을 때가 있는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를 않나오게 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 1 -- IE8 브라우저 메뉴에서  -- 2 ---  도구에서 -- 3 --  맨아래 인터넷옵션에서 -- 4 --
상단메뉴 보안에서 --5-- 아래 사용자지정수준 --6-- 아래로 중간쯤에 --7-- 혼합된 컨텐츠표시에서 --8-- 사용에 체크하고 확인 누르면 됩니다.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연관글 목록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을 방지하기 위해 Internet Explorer가 이 페이지를 변경했습니다.

[Make-Money/애드센스이야기] - 애드센스 철통 보안 2단계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브라우저] - 본 연결은 신뢰할 수 없음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브라우저] - 공격사이트 보고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컴퓨터종합] - 자바(Java)알아보기- 다운로드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브라우저] - 빠른브라우저 맥스톤-Maxthon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웹사이트 보안의 첫 번째 요건은 비밀번호

 연관글 목록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 지능형 전화금융 사기(보이스피싱)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모바일 백신 바이로봇

[분류 전체보기] - 스마트폰 보안과 탈옥-루팅-WiFi

[모바일인사이드/스마트폰] - 루팅이란? Rooting ?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보안뉴스-Security news] - 이 프로그램을 계속 차단하시겠습니까?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 SSH 프로그램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 서버보안 완벽할수 있는가?

[소프트웨어/스크립트천국] - KISA 의 보안모듈

[소프트웨어/스크립트천국] - 컴퓨터 고장 아닌 고장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유명백신] - 피싱 - 해킹 - 정보도난 막는방법

[소프트웨어/스크립트천국] - 무료백신 무료 스파이웨어 제거.




반응형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티스토리  (2) 2010.11.30
Twitter 잠수타는 아이디  (0) 2010.10.31
티에디션  (0) 2010.10.30
방문자 유입경로 분석  (0) 2010.10.01
컴퓨터 전문가에게 질문  (0) 2010.09.25
블로그 방문자가 10분의1로 감소  (10) 2010.09.20
티스토리 초대장 한가위 방출  (4) 2010.09.19
억울한 전화 차단  (1) 2010.09.03
티스토리 초대장  (21) 2010.08.19
파이어폭스에서 사라진글  (0) 2010.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