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스크립트천국

무료소프트웨어 추천 - 무료TV 보기,캡처,다운로드

반응형

무료소프트웨어 추천

FREE TV - TV수신카드없이 인터넷으로 텔레비젼을 보고, 동영상,음악,MP3,플래시,다운도 받을 수 있는 기능 !

TV카드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개인 PC에서 KBS, MBC, SBS, EBS, 교육방송,동아TV,매일경제, 홈쇼핑,세계각국의 TV 프로그램등등 다양한 텔레비젼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세계각국의 라디오 시청기능과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방송주소를 직접입력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FREE TV 제품 특징
인터넷 상에서 클릭하면 별도 설치과정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매우 용량이 작으며 설치폴더외의 다른곳에 일체의 쓰레기파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빠르고 쉽게 전세계의 채널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에 공개된 음악,플래시,동영상,뉴스,이미지,게임등을 실시간으로 검색하여 감상하거나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동영상,음악 파일을 리스트로 만들면 연속해서 Play하여 볼 수 있습니다.

웹소스 추출기능 - 웹HTML소스안의 파일경로나 연결경로를 찾아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기능이 있으며 MS 웹브라우저의 즐겨찾기를 가져와 볼 수 있습니다.

웹검색+동영상감상+음악감상+게임실행+기타등등을 즐겨찾기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 멀티미디어 파일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 사이트나 상품을 공유채널을 통하여 무료로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웹상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내맘에 맞게 즐겨찾기를 만들어 공유채널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공유채널에 등록된 각 등록된 내용의 주소는 외부에 공개되지 않게 암호화되어 있어 자신의 주소를 알리지 않고 홍보가 가능합니다.

TV를 보면서 웹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개 동영상을 1개의 파일처럼 연속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TV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크릭

--------------------------------------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

스크린쇼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