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

구글의 빠른 답변과 만족한처리

반응형



구글의 빠른 답변과 만족한 처리모습


구글유저로서 여러가지 구글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다.
특별하게 애로사항이나 개선점을 느끼끼기 전에 먼저 개선해 나가는 회사로 인식하고 있기때문에 문의해 본적은 없다.


그런데 이번에 이용하고 있는 애드센스부분의 이익감소를 문의한 결과 생각밖으로 빠른 응답에 놀랐다.
몇년전에 구글에 문의했던 때와는 전혀 다른모습이다.
답변이 빠를뿐만아니라 건성건성 대충 상투적으로 답변하는것이 아니고 실제로 내가 문의한 내용을 면밀하게 살펴본 후 답변한다는것을 알 수 있다.


구글이 과연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이유가 될수다 있을것으로 본다.



구글의 빠른 답변과 만족한 처리모습구글의 빠른 답변과 만족한 처리모습


이렇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주는 구글과는 대조적으로 

일일이 말 하기도 싫지만 어떤 온라인 업체에 질문했을때 아예 질문의 내용을 파악하지도 않은째 미리 만들어 놓은 텍스트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답변을 볼 때 한심해서 할 말을 잃은적도 있다.


사실 질문을 했을때 답변이 느린것 보다 더 실망시키는것은 엉뚱하고 황당한 거짖답변을 받을때 이다.


비단 온라인 질문 뿐만아니라 유선 전화로 문의 하는데도 .

태연하게 "그렇게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하는 등 전혀 질문의 요지와는 다른 황당한 인사치례 답변만 느러 놓는 것을 볼 때 과연 유저를 도와주려고 하는것인지 말 따먹기 하려는 것인지 모를때가 있다.

모르면 모른다고 해야지 전혀 엉뚱하고 해당되지도 않는 내용으로 질문자를 당황스럽게 한후 또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한다.



ㅋㅋ 이런 사람한테 무슨 질문을 하겠습니까?
"잘 알았습니다" 하고 종 치는것이  스트레스 덜받고 정신건강에 이롭지...

 

이제는 성숙한 사회에 다가 가는 과도기로서 진실한 태도를 보일때 유저가 인정해서 발전할 것이며 한사람의 유저를 실망시킬때 전체유저가 떠나고 그 회사는 도태된다는 것 을 알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