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네트웍/IT/소시얼네트웍(SNS)

Twitter 창업자 가 말하는 10 억 달러 기업 만드는 방법

반응형

Twitter 공동 창업자 가 말하는 10 억 달러 기업 만드는 방법


Twitter 와 Blogger 등 의 창시자 에반 윌리엄스 씨가 말한 " 인터넷 의 본질 '의 설명과 10 억 달러가 넘는 인터넷 기업을 만드는 방법.


이 글에서 그는 인간이 하고싶고 바라는것을 쉽게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것을 이야기 하고 있다.

에반 윌리엄스(Ev Williams) 그는 1972 년생 의 41 세. 네브래스카 의 농장에서 자랏으며 네브래스카 대학에 입학 했지만 1 년 반 만에 중퇴한후 온라인 개발자 로서 경력을 쌓았고 성공했다.


오리건 주 포틀랜드 에서 개최 된 컨퍼런스 " XOXO 2013 '에서 에반 윌리엄스는 " 자신은 인터넷 을 이해 했다 "고 말했다.


농담 말투 는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세계 에 걸쳐 컴퓨터 네트워크 에 대한 통일 이론 에 대한 Blogger 사나 Twitter 회사 등 의 설립 을 포함한 경험을 통해 20 년간 깊이 생각한 끝에 해석을 약 30 분 동안 선보였다.


" 인터넷 은 내가 20 년 전에 생각했던 것은 아니다 "라고 윌리엄스 는 말했다. "그것은 유토피아 의 세계 가 아니다. 본질적으로 이 세상 의 역사 에 새겨 져 온 다른 큰 기술 혁명의 많은 과 다르지 않다 "


윌리엄스 씨 에 따르면 , 인터넷 은 결국,
"사람들 이 요구하는 것을 주도록 만들어진 거대한 장치 '이다.


그것은 유토피아 도 마법 도 아니다. 단순한 편의 를위한 엔진이다. 그 엔진 을 잘 조정할 수있는 사람,
인간의 기본적인 문제를 빨리 간단하게 해결할 수있는 사람이 큰 이익을 얻는다. 사람들 이 가지는 기본적인 욕구 라는 관점 을 잃고 사람들에게 " 다음 큰 이념 ' 과 같은 것을 주고 자하는 사람에게는 문제가 생긴다.


우리는 종종 인터넷은 새로운 것을 가능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지금까지 항상 다녀온 같은 일을 할 뿐이다 .


인터넷에서 히트 하고있는 것을 보면 , 그것이 결국은 연결 의 거대한 모임 임을 알 수있다. 보충은 연결 이다. 호가 는 연결 이다.


인터넷 이 지금 하고 있는 것은 모든 사람과 물건 , 모든 사건 과 사고 를 복합적으로 연결되어야한다. 즉 , 연결 레이어 에 이어 레이어 이다. 모든 사건과 모든 실시해, 각 랜딩 공유 된 모든 생각, 그 생각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 이 모두 점점 연결 되는 ...... 그리고 멈추지 않고 계속 증가하고 있다.


윌리엄스 씨에 의하면 이러한 연결 은 단지 증가 하고있는 것이 아니라 , 어느 방향 이있다. 그것은 인터넷 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것이나, 향후 인기를 가지는 것은 무엇인가 를 보여주는 것이기도하다 . 편리함 이다.


인간 의 욕심을 잡아라.


"인터넷은 인간 의 욕심을 달성하기 쉽게한다. 즉 편리함을 가져다 " 윌리엄스 는 말했다. " 인터넷 의 편리 성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로 이루어지고 있다. 스피드 , 그리고 알기 하다"


" 인터넷 에서 정말 히트 하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를 연구 하면 그들이 뛰어나다 는 물건을 신속 하고 사람들을 생각하게 없는 것이라고 알 " 사람들은 기다리고 싶지 않으며 , 귀찮은 것을 생각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스 씨에 의하면 , 구글, 페이스 북, 아마존, 애플은 모두 이러한 편리 성을 가져 오게 뛰어나다 . 그리고 많은 경우 이전에 더 복잡한 " 작업 늘어서 "인 무슨 에서 단계를 제거함으로써 그것을 이루어 왔다.


" 10 억 달러가 넘는 인터넷 기업 을 만들고 싶다면 방법이 있다"고 윌리엄스 씨. " 인간 의 욕심을 잡는 것이다. 지금까지 계속 이어져 온 것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욕심을 밝혀냈다 데다가, 현재 의 기술을 사용하여 단계 를 제거 한다"


그것은 바로 , 그는 이 초기에 발견했다 " Blogger " 가 성공한 비결 이기도하다. Blogger 는 콘텐츠를 웹 에 올리는 간단한 구조를 만들어 냈다. 새 문서를 만들고 저장하고 수동으로 업로드 하고 브라우저에서 확인 하는 대신 사람들은 단지 웹 양식 에 입력하고 " 발행 " 을 누르면 잘 된 것이다 .


그는 이 올린 최근 의 예는 모바일 앱 ' Uber '이다. "여기 에서 저기 로 이동 하고 싶은 것은, 인간이 아주 오래전부터 있는 욕망 이다. Uber 은 이동 과정 에 있었다 단계를 일부 제거하고 사용자 와 하이어 운전사를 직접 연결 하도록했다 "


인터넷 은 "사람들 이 원하는 것 ' 을 주려고 하는 장치다. 그리고 그 경향 을 이해하고 잘 흐름을 만들 사람이 성공한다.


그리고 그것은 본질적으로 이 세상 의 역사 에 새겨 져 온 다른 큰 기술 혁명의 많은 과 다르지 않다. 예를 들어 농업 이 사람의 욕망 을 충족하면서 발달 해 온 반면, 기술이 진보 빠르면 환경을 파괴하고 사람을 아프게 시키거나 비만 시키거나 마이너스 점 을 가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터넷 도 장점과 마이너스 점 을 모두 본래 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인용:http://www.wired.com/business/2013/09/ev-williams-xox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