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광-지역소개/부산이야기

다이아몬드브리지 걷기축제

반응형
다이아몬드브리지 걷기축제 

이제부터 길걷기 축제기간입니다.꽃피는 좋은계절 길걷기의 고장 부산에는 연이은 길걷기축제가 줄을 잇습니다.그 중에서도 규모가 큰 행사로서 광안대교 교통을 완전 통제하는 행사는 1월1일 해맞이축제와 5월중의 다이어몬드브릿지축제 두개입니다. 

걷지않으면 건강은 없다는 말처럼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걷기운동인 걸어서 통과하는 광안대교 부산축제 안내입니다. 매년 치뤄지는 오월의 부산축제 광안대교걷기대회가 올해도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광안대교 걷기축제


바다위에서 펼처지는 Rock Festival과 기부문화가 있는'2013 다이아몬드브리지 걷기축제'가 오는 5월 12 
일 벡스코와 광안대교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대회 참가자들은 벡스코 앞 차없는 거리에서 출발, 부산의 상징인 다이아몬드브리지(광안대교의 영문애칭)를 지나 부경대학교 대운동장까지 총 7.3km 코스를 걷게 됩니다. 

광안대교 중간지점에선 인기록밴드 "체리필터"가 시원한 바다와 어울리는 신나는 곡들을 연주하며 여러 
문화행사가 참가자들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행사의 참가비 중 일부는 부산시 사회공헌정보센터와 연계를 통해 여러 복지단체에 기부되는것입니다. 대회 참가자들 전원이 기부문화에 동참하는 것입니다. 
이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국제신문이 주최하며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2013 다이아몬드브리지 걷기축제"입니다. 

참가신청은 http://busantrail.com/  www.kookjetrail.com/ 이며 개인 및 단체로 분류합니다. 부산의 랜드마크로 떠오른 광안대교에서 열리는 부산시민 걷기축제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개인참가신청: http://www.kookjetrail.com/html/sub2_03.html 
참가비는 5000원이며 개인이나 단체로 참가가능합니다. 

주관,협찬:부산광역시,국제신문,부경대학교,좋은데이,사회공헌정보센터,



반응형